별그대 16회 예고 동영상 공개! 도민준 천송이 본격 연애 돌입? 별에서 온 그대 수지 카메오 사진 공개!

방영을 몇 시간 앞드고 드디어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16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당일치기 예고편 공개네요!

 

2014년 2월 12일 공식 유투브 계정을 통해서 공개된 ‘별에서 온 그대’ 16회 공개된 예고영상에서는 천송이와 도민준의 본격적인 러브라인이 그려지며 이후 다가오게 될 운명에 대한 암시를 드러내고 있었습니다.

 

별에서 온 그대 좋아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별그대 16회 드디어 천송이와 도민준의 러브 로맨스가 본격화?

 

공개된 예고 영상에 따르면 천송이는 도민준과 함께 침대에 누워서 “그 키스 누구한테 한거야? 나야, 그 여자야?”라고 묻는가하면 “기념일 날 할 거 지금 미리 다하자”고 하는 등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한 "밤새 그 남자 집에 있었냐?"는 남동생의 질문에 "네가 생각하는 그런 거 아냐"하며 순정녀의 모습을 어필하기도 했고, 퉁명스럽게 "왜 불렀어?"라고 묻는 도민준의 질문에는 "보고 싶어서, 보고 싶어서 부른 거라고!"하며 양 볼을 서로 꼬집으며 알콩달콩 깨알 로맨스에 빠지는 천송이와 도민준의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천송이는 재경에게 자기는 도민준씨를 좋아한다면, 자기가 재경을 불행하게 만드는 것 같다며 도민준과의 관계를 공식화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으며, 또한 천송이는 도민준에게 “도민준 씨 이제 내가 있잖아”라면서 애정어린 모습을 보였지만, 그러나 도민준은 "기념일게 하고 싶은거 우리 미리 다하자"는 말로 향후 이별의 안타까움을 예고해서 긴장감을 만들기도 했습니다. 아래 예고편 영상입니다!

 

 

별그대 16회 2월 12일 수요일 예고편

 

 

수지 '별그대' 카메오 출연한다면서? 

 

한편 2014년 2월 10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제작사 HB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 발언에 따르면, 미쓰에이 수지가 별그대 이번 주 분량에서 깜짝 카메오로 등장할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진 바 있습니다.

 

수지는 2월 13일 별그대 17회에 풋풋하면서도 청순한 이미지 그대로, 극중 도민준에게 관심을 보이는 귀엽고 매력적인 여인으로 등장해서 천송이의 질투심을 유발하게 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드림하이 출연으로 수지와 김수현은 당해년도 KBS 연기대상에서 베스트커플상까지 수상하며 최고의 연기 호흡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너무 너무 기대되는 카메오입니다.

 

수지 별그대 촬영 현장 사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