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X파일 착한 갈비탕 홍성 유진식당 어디? 위치 공개 및 영상 보기! 착한 대창집 어디? 위치 공개!

먹거리 X파일’에서 이번에는 착한 갈비탕을 선정해서 화제가 되고 있네요. 채널A ‘먹거리 X파일’에서는 2014년 2월 14일 방송에서 재료를 속이는 불량 갈비탕에 대한 검증과 함께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는 ‘착한 갈비탕’을 찾아 나섰는데, 이번에는 수도권이 아닌 충남에서 착한 식당을 찾아냈습니다.

 

먹거리 X파일 재밌게 보고 계시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먹거리 X파일! 이번에는 갈비탕이다!

 

먹거리 X파일이 이번에는 갈비탕 착한 식당을 찾아나섰습니다. 제작진은 요리 전문가들로 구성된 검증단과 함께 유명한 갈비탕집들을 찾아 나섰습니다.

 

먹거리 X파일이 검증에 나선 결과 유명 갈비탕집 중 일부는 포장된 갈비나 다른 부위를 갈비에 붙인 불량 재료들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나서 충격을 줬습니다. (대창의 숨은 진실도 충격에 충격!!)

 

 

 

갈비탕 착한 식당 충남 홍성군 유진 식당 어떤 식당?


이후 먹거리 X파일 제작진은 한 달 가량 전국을 뒤진 결과 충남 홍성의 터미널 근처의 한 식당이 신선한 재료와 청결한 조리 과정을 통해 ‘착한 갈비탕’을 내놓고 있는 것을 찾아낼 수 있었다고 합니다.

 

먹거리 X파일에서 찾아낸 착한 갈비탕은 충난 홍성군 광천읍 광천리 391-11번지에 위치한 유진식당이라는 곳이었습니다.

 

착한 식당으로 선정된 이곳의 조점심 할머니가 절대 양심을 속이지 않고 맛있고 정직한 갈비탕만을 내놓는 이 곳이라면 믿고 먹을 수 있는 갈비탕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래 위치 및 약도입니다!!

 

 

대창의 숨은 진실! 착한 갈비탕 어디? 먹거리 X파일 예고편!

 

 

 

유진식당

충남 홍성군 광천읍 광천리 391-11번지

041-641-2305

영업시간: 오전 6시 - 오후 8시

 

 

먹거리 X파일 착한 대창집은 어디?

 

또한 이날 방송에서 등장했던 착한 대창집은 왕십리에 위치한 우통대창이라는 곳으로, 다른 소곱창집이나 양대창구이 집들과 달리 뒤집어깐 기름대창이 아니라, 전혀 뒤집지 않고 기름 제거후 안에 다양한 야채로 건강하게 만든 재료로 채워진 곱대창이라고 합니다.
 
우통대창은 소곱창으로 유명한 왕십리에서도 이미 유명한 맛집이라고 할 정도로 정평이 나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하네요.

 

 

우통대창

서울 성동구 행당동 19-55번지

02-3395-0963

영업시간: 오전 16시 - 새벽 1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