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 플러스 IT 제품 할인 판매점 에이스하이테크시티, 전시몰닷컴 어디?

KBS2 시사/교양 프로그램 생생정보통에서 소개한 IT 제품 할인 판매점인 에이스 하이테크시티의 전시몰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중고 노트북이나 중고 컴퓨터, 가전제품 등을 단순 전시 개봉 상품 위주로 반값 이하로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이 공중파에서 소개된 관계로, 전자제품 등의 IT 제품에 관심이 많은 남성 소비자들의 관심이 몰린 것으로 보입니다.

 

전시몰 이용해볼 의향이 있으시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새것과 다름없는 중고 가전제품 반값으로 구매 전시몰은 또 어디?

 

중고 가전제품을 파는 온라인 쇼핑몰 '전시몰'(www.juncmall.com)은 각종 IT 관련 제품과 생활 가전 등 중고품을 새 물건보다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지난 2013년 8월 ‘엄청난 중고가 온다’라는 카피를 내건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큰 인상을 남긴 바 있는 사이트입니다.

 

전시몰을 생생정보통 이외에도 지난 2월 5일에는 tvN ‘강용석의 고소한19’에 ‘싸게 사는 방법 19가지’에 대한 주제로, 요즘 같은 불황 속에 ‘호갱’이 되지 않고 ‘현명한 고객’이 되기 위한 합리적이고 알뜰한 구매 방법에 대해 다양한 팁을 제시하는 와중에 소개가 되어 화제가 되기도 한 곳입니다.

 

 

 

 

컴퓨터 싸게 사는 방법…강용석의 대답은? 전시몰을 이용하라!


당시 ’고소한19‘ 방송에서는 전시몰을 중고 노트북, 중고 컴퓨터, 미사용 가전제품 등을 판매하는 곳으로서 남이 쓰던 중고가 아닌 마치 새 물건 같은 전시, 반품 렌탈 상품들로 구성되어있다고 소개했습니다.

 

IT 제품은 특성 상 모델 교체주기가 짧은 만큼 비교적 신제품이 저렴한 가격의 전시상품으로 다양하게 판매되기 때문에 가장 인기가 많고, 노트북과 컴퓨터 같은 디지털 제품은 최대 70%까지 대폭 할인되고 있으니 알뜰한 쇼핑을 하기위해서는 첫 번째 선택이 될 수 밖에 없다는 게 소개의 취지였습니다. (저도 기회가 되면 꼭 한 번 이용해봐야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