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소리 이혼 후 이탈리아 요리사와 재혼! 옥소리 현재 남편 이탈리아 요리사 사진 공개! 옥소리 이혼사유, 박철 옥소리 이혼 정리!

배우 옥소리가 7년 만에 근황을 공개하며 재혼소식을 알려 어떻게 지내는지에 대해 궁금했던 팬들의 궁금증을 덜어주었습니다.

 

옥소리는 최근 월간지 레이디경향과의 단독 인터뷰를 통해 전 남편 박철과 이혼 및 양육권 소송 이후 이탈리아 요리사와 결혼을 해서 딸과 아들과 함께 살고 있는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세 아이의 엄마로 용기를 내서 인터뷰에 응한

배우 옥소리를 응원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배우 옥소리 박철과 이혼 후 어떻게 살고 있었나?

 

레이디 경향과의 인터뷰에서 배우 옥소리는 박철과의 이혼 후, 이탈리아인 요리사와 재혼해 세 살짜리 딸과 한 살 된 아들 두 자녀를 뒀다고 고백했습니다. 지금의 남편과는 지난 2007년 초 처음 만나 3년째 결혼생활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혼한 전 남편과의 사이에 딸 하나를 두고 있는 옥소리는 그간 복귀에 대한 제의가 많았지만, 그때마다 고사했는데, 이제 세 아이의 엄마로서 용기를 내야겠다는 생각에 인터뷰에도 응하며 복귀를 조심스럽게 결정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박철 옥소리 이혼 왜, 이혼사유 무엇?

 

한편 옥소리의 근황 공개와 함께 지난 2007년 인터넷을 떠들썩하게 했던 옥소리와 박철의 이혼사유에 대해서도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다시 생기기도 했습니다.

 

당시 일부 언론 보도에 따르면, 옥소리가 박철에게 먼저 이혼을 요구했다는 말에, 박철은 파경 원인이 옥소리의 외도에 있다고 주장하며 공방을 오고갔고, 연예계의 대표적인 잉꼬부부로 소문난 이들 부부는 박철의 이혼소송 제기로 결혼 11년만에 갑작스럽게 파경을 맞게 된 바 있다.

 

당시 당사자들 모두 입을 굳게 다물고 있어서 이혼 사유는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언론이 파경의 직접적인 원인이 옥소리의 외도에 있다는 충격적인 보도를 내보냈고, 그 외도의 대상이 현재 남편이 외국인 요리사였다는 보도 때문에 논란이 되기도 했었다.

 

 

 

 

옥소리 향후 연예계 복귀하는 것인가?

 

옥소리는 현재 7년 전 불륜 관계다 이혼의 직접적인 이유였다 등 무수한 말을 낳았던 훈남 이탈리아 출신 요리사와 세 아이와 함께 살고 있으며, 드라마 출연을 놓고 제작사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남편 정말 훈남이네요. 꼭 '토르'에 나오는 로키 톰 히들스턴 같네요!)

 

한편 옥소리와 결혼생활을 했던 박철 역시 지난 해 5월 한국계 미국인 여성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재혼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