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굿바이로 쓰리데이즈 OST 참여! 임창정 굿바이 가사 영상 듣기! 별그대 후속 쓰리데이즈 어떤 작품?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이 가수 데뷔 후 첫 OST에 도전합니다. 바로 별그대 후속인 SBS 새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 OST의 첫번째 주자로 낙점된 것입니다. 발표는 2014년 2월 26일 정오입니다!

 

임창정 좋아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쓰리데이즈 OST 임창정이 부른 굿바이 어떤 노래?

 

 '굿바이'는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겨울사랑', 임창정의 '나란놈이란' 등을 히트시킨 작곡가 백민혁과 유현종이 의기투합해 만든 곡입니다.

 

화려한 오케스트라 선율과 임창정의 감성적 보이스, 최고의 세션진의 연주가 어우러져 가슴이 뜨거워지는 전율을 던질 것으로 기대되는 곡입니다.

 

가수 데뷔 이후 처음으로 드라마 OST에 참여한 임창정은 '굿바이'를 녹음하면서 그 어느 때보다 많은 공을 들이며 열정을 보여주었다는 후문입니다. 아래 관련 노래 영상입니다.

 

 

임창정 쓰리데이즈 OST 굿바이

 

아스라이 흩어내린 달빛 사이로 홀로 누워 헤아리던 별들이 있어 하나 둘
점점 사라지고 다시 흩어지면 잊혀지겠지 굿바이

어디있나요 길을 잃은 거라면 이젠 눈물짓고 말아요
다신 볼 수 없어도 지금은 괜찮아요 이런 날 기억하겠죠
혹시 그날에 함께할 수 있다면 그땐 데려가 줘요

오늘 밤은 흔들리듯 혼자 걸어요 바람결에 잊혀졌었던 그 아픔이 하나 둘
갑자기 떠올라 눈물을 삼키면 지워질까요 굿바이

 

 

 

 

 

별그대 후속 쓰리데이즈 어떤 작품?


별그대 후속 SBS ‘쓰리데이즈’는 박유천 외에도 손현주, 박하선, 소이현, 윤제문, 최원영, 장현성 등이 출연하며, 김은희 작가와 ‘뿌리 깊은 나무’의 신경수 PD가 1년 반에 걸쳐 기획한 작품입니다.

 

대통령의 저격이라는 파격적인 소재로 미스터리 서스펜스와 멜로라는 복합 장르에 화려한 연출이 더해져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과연 SBS가 상속자들, 별에어 온 그대에 이어 쓰리데이즈로 3연속 수목드라마 왕좌를 차지하게 될지 3월 5일 첫방송이 기대가 됩니다. 아래 관련 이미지 및 예고편 동영상 모았습니다.

 

쓰리데이즈 예고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