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4년 2월 20일 방송된 별에서 온 그대 19회에서는 김수현이 임병수의 노래 `약속`을 부르며 전지현에게 프러포즈를 해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프로포즈는 천송이가 도민준에게 노래 하나만 불러달라는 요청과 함께 이루어졌습니다. 천송이는 "내가 앞으로 도민준 하면 떠오를 노래, 도민준 씨도 천송이 하면 떠오를 노래, 우리가 오래 추억할 노래 뭐 그런거?"라며 도민준에게 노래 하나만 불러달라고 했습니다.
천송이의 말에 잠시 생각하던 도민준은 임병수의 `약속`을 부르기 시작했다. "별이 유난히도 밝은 오늘 이시간이 가면 그댄 떠난다는 말이 나를 슬프게하네"라는 절묘하게 극중 스토리와 이어지는 가사와 함께 도민준은 슬픈 사랑의 세레나데를 불렀습니다.
별에서 온 그대 재밌게 보고 계시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도민준의 프로포즈곡 임병수의 '약속' 선곡 어떻게 된 일?
이날 19회 방송에서 극 중 김수현이 기타 반주에 맞춰 부른 이 곡은 임병수의 ‘약속’이라는 곡으로 1984년에 발매된 곡입니다.
이 곡은 도민준의 캐릭터와 송이와의 관계를 고려해 박지은 작가가 선곡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 노래 이후 도민준은 "네가 듣고 싶은 말들을 다 해줄 수는 없지만, 네가 그리는 미래에 함께 하고 싶은 것은 사실이야"라고 반지를 꺼내 천송이의 손가락에 반지를 끼워주며 프러포즈를 해서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뜨겁게 만들었습니다.
김수현 세레나데와 함께 프로포즈!
별에서 온 그대 20회 예고는 언제 나와?
한편 별에서 온 그대의 인기와 함께 드라마가 극중 종반으로 접어들면서 별에서 온 그대의 마지막 두 편인 20회와 21회에 관한 스토리와 전개, 해피엔딩 여부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2014년 2월 22일 현재 별에서 온 그대 제작진은 20회 텍스트 예고 및 20회 동영상 예고편은 공개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아마도 종반으로 접어들면서 촬영과 편집이 당일치기의 긴박함으로 몰리며 여러가기 어려운 상황이 있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아마도 별에서 온 그대 20회 텍스트 예고편은 2월 24일이나 2월 25일에 공개될 것으로 보이고, 동영상 예고편은 2월 26일 방영 당일에 공개될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현재 SBS 별에서 온 그대 게시판에는 시청자들이 별그대 20회에 대한 여러가지 스토리 예상을 올리고 있는데, 열린 결말은 절대 안된다, 해피 엔딩 기원한다 등의 시청자들의 별그대 관심사를 모아봤습니다. (별그대 20회 예고편 빨리 공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