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소스 bj 영상 보기! 별풍선이 뭐길래 매운소스 30개를 원샷? 아프리카 엽기 방송 영상 공개!

아프리카 bj가 현금으로 바꿀 수 있는 아이템인 일명 별풍선을 얻기 위해 아프리카 TV 인터넷 방송에서 매운소스 30개를 원샷하는 엽기행각을 벌여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완전 엽기 행각이었음에도 결국 별풍선을 얻어내며 해당 영상은 큰 인기를 끌고 있네요.

 

아프리카 BJ 위험성있는 엽기적인 행동은

자제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2014년 3월 9일 아프리카 TV의 한 남성 방송자키는 개당 100원으로 환전할 수 있는 별풍선 아이템을 받기 위해 매운 소스 30개를 한번에 먹는 엽기적인 방송을 했습니다.

 

해당 BJ는 먹은 것을 토해내면서도 소스를 마셨고 시청자들은 이 BJ에게 온갖 욕설을 하면서 어쩔 수 없이 별풍선을 선물하는 과정이 방송되었습니다. 이에 BJ와 시청자의 행태를 지켜본 네티즌들은 인터넷 방송의 상업성과 가학성이 도를 넘었다고 비판하고 나서기도 했습니다.

 

 

 

 

아프리카 TV bj 가장 빠른 시간에 돈 버는 방식?

 

이후 관련 짤방은 인터넷 커뮤니티 등지를 통해서 ‘아프리카 TV BJ가 가장 빠른 시간에 돈을 버는 방식’이라는 영상으로 공유되며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관련 영상에서는 BJ로 활동하는 20대 C씨가 별풍선 미션으로 매운 소스 30개를 수저로 떠먹으며 시작됐고, C씨는 몇 수저를 먹지 못하고 먹은 것을 토해냈지만 시청자들은 별풍선을 미끼로 재촉을 시작했고, 이후 자극적인 언사로 해당 BJ를 독려했습니다.

 

 

이후 몇 차례 방안을 뒹굴던 C씨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자 그릇째 양념을 마시기 시작하고 시청자들은 환호를 시작했고, 거의 빈 그릇을 화면에 보여주며 거의 실신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저 bj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너무 과한 엽기 행동은 아무리 별풍선을 모을 목적이라고 해도 자정이 필요한 듯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