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C 마크 스토롱 주연의 신작 범죄 수사 스릴러 드라마 '로우 윈터 썬' 공식 트레일러 공개!

마크 스트롱 주연의 동명의 영국 미니시리즈를 개작하여 시리즈화한 AMC의 신작 범죄 수사 스릴러 드라마 '로우 윈터 썬(Low Winter Sun)'의 공식 트레일러가 1분 34초 분량으로 공개되었다.

 

 

AMC '로우 윈터 썬' 공식 트레일러 #01

 

'로우 윈터 썬'은 동료 형사를 살해한 후 연이어 발생되는 살인과 부패, 복수 등을 맞이하는 디트로이트 강력반 형사의 이야기를 다루는 드라마로서, 영화 '셜록 홈즈'의 악역 블랙우드와 '킥 애스: 영웅의 탄생'에서 마약 조직의 보스 디아미코 역으로 출연했던 마크 스트롱이 오리지널 영국 미니시리즈에서 그대로 배역 수평 이동을 해서 메인 캐릭터를 맡을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AMC 수뇌부가 마크 스트롱의 연기와 카리스마에 대한 만족도가 상당해서 '워킹 데드' '브레이킹 배드', 나아가서 '킬링'을 잇는 AMC의 대표작으로 포지셔닝할 태세인 '로우 윈터 썬'은, '워킹 데드' 시즌1에서 사랑하는 아내를 저격해야 했던 비운의 남자 모건 역으로 출연했던 레니 제임스와 '브레이킹 배드'에서 게일 역을 맡았던 데이비드 코스타블 등 자사 드라마의 익숙한 배우들을 총동원해서 10개 에피소드로 첫 번째 시즌을 시작할 예정이다. 아직 정확한 시리즈 프리미어 에피소드 방영일은 미정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