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은날 오미연이 해독수프 레시피를 공개했습니다. 박원숙과 한진희도 해먹는다는, 해독수프를 먹지 않은 한진희는 독감에 걸렸을 때 완전히 끙끙 앓았지만, 해독수프를 먹은 오미연은 몇 번 잔기침으로 감기를 극복했다는 기적의 수푸입니다.
해독 토마토 수프 한번 만들어먹을
생각 있으시다면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오미연 건강의 열쇠 해독수프 레시피 공개!
2014년 3월 14일 방송된 MBC ‘기분좋은날’에서는 오미연이 자신이 자주 해먹는 해독수프 레시피를 공개했습니다.
오미연의 설명에 따르면, 이 해독수프는 박원숙과 한진희도 해먹는 아주 유명한 수프라고 합니다. 얼마 전 한진희와 오미연이 동시에 감기에 걸렸는데 한진희는 촬영도 못나올 정도로 아팠던 반면 오미연은 잔기침 몇 번으로 끝났을 정도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해독수프의 효과를 눈으로 느낀 한진희가 놀라면서 해독수프 레시피를 물어봤다며, 공개한 해독수프 레시피는 오미연 주변인들에게 큰 호평과 함께 인기 메뉴라고 하네요.
기적의 해독수프 레시피 어떻게 되나?
이날 방송에서 오미연은 스튜디오에서 해독수프 레시피에 따라 해독수프를 만들어냈습니다. 오미연표 해독수프는 레시피는 간단했습니다. 먼저 토마토 꼭지 제거 후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믹서에 넣고 갑니다.
이후 갈아낸 토마토를 냄비에 넣어서 끓인후 바나나를 썰어 넣어 조금 더 끓여내고, 그 다음으로 수프를 그릇에 담아내고 그 위에 적당량의 견과류를 넣으면 완성되는 방식입니다. 기호에 따라 꿀을 넣으면 좋다고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