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3 TOP4 확정! 샘김 너뿐이야, 권진아 Field of Gold, 짜리몽땅 Listen, 버나드박 넌 감동이었어 동영상 보기!

드디어 K팝스타3의 TOP4가 모두 확정되었습니다. 2014년 3월 23일 생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에서는 최린과 이해용의 알맹, 버나드박 짜리몽땅(여인혜 박나진 류태경) 한희준 권진아 샘김 등이 출연한 가운데 치열한 TOP4 결정전이 펼쳐졌습니다.

 

K팝스타3 재밌게 보고 계시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드디어 발표된 K팝스타3 TOP4 두근 두근!

 

이날 방송에서 MC를 맡은 전현무는 심사위원과 문자투표 결과가 나왔다. 지금 봉투 4개가 있다. 열어 보겠다며 긴장된 순간을 대변했습니다.

 

그리고 봉투를 연 박진영은 “마침 제가 제일 높은 점수를 준 참가자다. 샘김”이라고 말했습니다. 샘김이 ‘K팝스타3’ TOP4 첫 진출자임이 드러나며 환호성이 들렀습니다.

 

이어 권진아 짜리몽땅 버나드박 등이 ‘K팝스타3’ TOP4 진출을 확정지었고, 이에 한희준과 알맹은 탈락의 고배를 마시며 아쉬운 눈물을 흘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걸그룹 투애니원 멤버 씨엘은 알맹을, 산다라박은 샘김을, 박봄은 짜리몽땅을, 공민지는 권진아를 각각 만나 응원하는 재미난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아래 TOP 4 진출자들의 무대 영상 감상할 수 있는 영상 담았습니다.

 

 

샘 김 너뿐이야 

 

 

과감한 선곡으로 화제! 권진아 Field of Gold

 

 

짜리몽땅 Listen

 

버나드박  넌 감동이었어 영상 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