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야생화 티저 공개! 소몰이창법 티저 동영상 보기!

소몰이창법으로 유명한 가수 박효신이 오랜만의 신곡 '야생화'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새로운 작업 새로운 출발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불러 일으켰습니다.

 

가수 박효신 좋아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박효신 신곡 야생화 어떤 곡?

 

박효신의 소속사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2014년 3월 24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박효신의 신곡 티저영상 공개와 함께 곡명이 ‘야생화’임을 밝혔습니다.

 

아울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박효신의 이번 신곡 야생화가 들판에 피어나는 야생화처럼 어려움을 이겨내고 음악을 통해 다시 한 번 비상하겠다는 박효신의 의지가 담겨있는 자작곡이기도 하는 설명을 덧붙였습니다.

 

 

 

박효신 야생화 티저 영상 강렬한 감성 기대작!

 

이번에 공개된 야생화 티저 영상에서 박효신은 작업실에서 편안한 복장으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영상은 은은한 조명과 피아노 선율, 그리고 음악에 대해 나누는 이야기들은 30초의 짧은 영상 속에 섬세하면서도 감성적으로 표현해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특히, 영상 마지막 부분 박효신의 뒷모습과 함께 들리는 ‘라라라라’라는 단 한 소절의 흥얼거림은 그 어느 음악보다도 강렬함을 전달해 듣는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었다는 느낌입니다.

 

이미 박효신은 지난 3월 21일 공개한 컴백 티저 이미지만으로도 온라인 실시간 검색순위를 올킬하며 변함없는 파워를 보여줬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영상은 감각적인 영상에 박효신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또 한 번 팬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래 티저 영상 감상하세요!

 

 

박효신 야생화 티저 영상 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