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인교진과 소이현이 뜨겁게 열애 중인 사실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인교진의 아버지 사업체인 성원산업과 인교진 집안의 재력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2014년 4월 여러 매체에서는 인교진과 소이현이 여느 평범한 연인처럼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는 사실을 공개하며 두 사람의 열애사실을 연이어 보도했습니다.
관련 보도 따르면 인교진과 소이현은 10년 전 같은 소속사에 몸담으며 비슷한 공통점으로 절친한 사이가 됐으며, 최근 지인들에게 진지한 사람으로 소개하며 공개적인 데이트를 즐기고 있습니다는 후문입니다.
인교진 소이현 아름다운 사랑 응원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소이현과 열애 배우 인교진 누구?
소이현의 4살 연상인 인교진은 지난 2009년 MBC 29기 공채로 데뷔한 배우입니다. 연예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인 소이현에 비해 지명도가 떨어진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러나 인교진은 드라마 '전원일기', '그 여름의 태풍', '선덕여왕', '마의', '해피엔딩' 등에 출연하며 꾸준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영화 '신기전', '원탁의 천사', '휘파람 공주'에서도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낸 배우입니다.
원조 엄친아 인교진 아버지 인치완 성원산업 대표 연매출이 무려?
특히 인교진은 원조 '엄친아'로도 유명한 배우입니다. 아버지인 인치완 씨는 연간 200억 원의 매출을 올리는 제조업체 CEO로 알려져 있습니다.
선박선, 전선 케이블 소재 등을 해외로 수출하고 있는 성원산업 대표로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자수성가 중소기업 비즈니스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인교진 아버지 인치완 씨 남자의 자격 합창단 응모까지 한 재능꾼!
앞서 인교진은 아버지 인치완 씨와 방송에 여러번 동반 출연하며 아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인교진의 성적표를 공개한 인치완 씨는 학창시절 장학금을 거의 놓치지 않는 수재 아들을 자랑하며, 연기를 꿈꾸면서도 공부를 게을리 한 적 없는 성실함을 늘어놓기도 했습니다.
인교진의 아버지 인치완 씨의 말에 따르면, 인교진은 어릴 때 정말 공부를 잘 했으며, 고등학교 때에도 장학금을 꼬박꼬박 탔고, 어릴 때 꿈이 외교관인데, 공부를 잘 해 정말 외교관이 될 줄 알았다며, 탤런트가 되리라고는 상상도 못했는데, MBC 공채 시험을 본다기에 당연히 떨어질 줄로 알았는데 붙었길래, 그 때부터는 적극적으로 지원해 줬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또한 인교진의 아버지 인치완 씨는 2012년 KBS 2TV '남자의 자격' 합창단에 응모한 전력이 있기도 한데, 당시 아들들과 함께 출연해 '전국노래자랑' 우승자 출신임을 밝히며, 원래 가수가 꿈이었는데, 부모님의 반대로 좌절했다며, 아들 인교진이 내 꿈을 대신 이뤄줬다고 아들에 대한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인교진과 소이현은 소속사를 통해 열애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오랜 기간 서로에게 힘이 되는 동료로 지내다 이제 막 사랑을 시작했습니다.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고 하네요. 인교진과 소이현 아름다운 사랑 기원하겠습니다.
인교진 서우, 소이현 김형준 열애설의 결말은?
한편 이번 소이현과 인교진의 열애에 따라, 과거 인교진과 배우 서우와의 열애의 결말, 소이현과 김형준과의 열애의 결말이 이렇게 되었다싶어 네티즌들은 과거 두 배우의 과거 연인을 거론하고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관련 언론 보도 등에 따르면, 인교진은 소이현과 열애에 앞서 지난해 2013년 5월 1년여간 교제했던 배우 서우와 결별을 공식 선언하며, 소속사 발표를 통해, "두 사람이 여느 연인들과 마찬가지로 만남과 다툼을 반복한 끝에 연인보다는 친구로 남기로 결정했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소이현 또한 2014년 3월 배우 김형준과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열애설을 최초 보도한 언론매체가 보도가 나간 시점에 김형준과 소이현은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며, 소이현과 김형준의 열애의 결말이 인교진이었다며 재밌어하고도 있습니다.
또한 배우 소이현은 2001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 후 ‘때려’, ‘넌 내게 반했어’, ‘청담동 앨리스’, ‘후아유’ 등에서 열연을 펼쳤다. 현재 SBS 수목극 ‘쓰리데이즈’에 출연중인 배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