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아 소속사 진아기획 1호 가수 성진우 트로트 엑스 도전! 트로트 엑스 어떤 프로그램? 트로트엑스 출신 유명 가수 구자억 목사 누구?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트로트 버라이어티 쇼 Mnet '트로트 엑스'에 성진우가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혹시 성진우가 그 성진우냐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텐데 맞습니다. 성진우는 바로 '포기하지마'로 유명한 가수입니다.

 

태진아의 소속사인 진아기획 1호 소속가수로 태진아 역시 남다른 애정을 보인 가수인 성진우는 이번 무대에서 자신의 히트곡 '포기하지마'를 트로트 버전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트로트 가수로 제2의 인생 성진우 응원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성진우 출연에 태진아의 반응은?

 

최근 진행된 ‘트로트 엑스’ 녹화에는 성진우가 출연해 히트곡 ‘포기하지마’의 트로트 버전 무대를 꾸몄습니다.

 

성진우는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태진아의 소속사 진아기획 1호 소속가인데 태진아는 성진우의 출연을 알지 못했다고 하네요.

 

이날 태진아는 엑스 월(X Wall)이 걷히고 모습을 드러낸 성진우의 모습에 할 말을 잊고 그저 웃음만 보였다고 합니다. 소속사 사장 앞에서 정식으로 평가를 받고자 한 성진우의 도전에 태진아가 어떤 평가를 내릴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성진우의 출연에 태진아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엑스 월이 걷히고 모습을 드러낸 성진우를 보고 태진아는 그저 웃음만 내뱉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사장 앞에서 당당히 평가를 받고자 한 그의 도전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소속사 사장 태진아 앞에선 성진우의 무대는 2014년 11일 11시 20분 방송되는 '트로트 엑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성진우 트로트 전향 후 본격 시험 무대 '트로트엑스' 어떤 프로그램?

 

엠넷의 트로트 엑스는 트로트의 대중화를 위해 본격 트로트 가수를 발굴하는 프로그램으로 다종다양한 이색 트로트 가수들의 출연이 연이으며 화제가 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트로트로 선교를 이끌고 있는 구자억 목사가 큰 화제와 함께 논란에 섰던 것으로 유명한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지난 2014년 3월 21일 첫방송된 케이블TV Mnet 새 오디션 프로그램 ‘트로트 엑스’에는 오디션에 참가한 참가자들의 예선 현장 모습이 그려졌는데, 이날 방송에 참가한 구자억 목사가 코믹 버전으로 희화한 찬송가를 불러 예선을 통과하기도 했습니다.

 

 

 

구자억 목사 트로트로 찬송가 불러 화제와 논란의 중심!

 

이날 방송에서 구자억 목사는 심사위원과 시청자의 시선을 한 번에 사로잡았습니다. 구자억 목사는 방송 사전 인터뷰에서 “대중방송에서 찬양가를 부르는 것을 안좋게 보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다. 음악은 사랑을 노래하는 것인데 내가 제일 사랑하는 분을 노래하는 것이니 편견없이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의 말을 전해서 이미 파란을 예고했습니다.

 

무대에서 구자억 목사는 자신이 직접 작사와 작곡을 한, 세계 최초 트로트 찬양곡 ‘참말이여’를 열창했습니다.

 

구자억 목사는 ‘할렐루야’라고 쓰여진 트레이닝복을 입고 등장, 사람들이 떠올리는 목사의 이미지를 한 방에 깨뜨렸으며, 특히 구자억 목사가 부르는 ‘참말이여’는 코믹하고 구성진 트로트가락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아래 영상 감상해보세요!

 

구자억 목사 트로트 찬양 '참말이여' 동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