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호 홈런! 괴력 이대호 소프트뱅크전 시즌1호 이대호 홈런 동영상 보기! 이대호 홈런 일본반응은? 최정 만루홈런 동영상!

이대호가 소프트뱅크서 첫 홈런을 터트렸습니다. 장타 부재에도 자신감을 잃지 않았던 타격이 드디어 빛을 발한 셈입니다. 14경기 만에 터진 마수걸이 홈런이지만 본격 홈런 사냥을 예고하는 한 방이었다고 생각됩니다.

 

소프트뱅크 이대호는 13일 일본 후쿠오카 야후 오크돔에서 열린 2014 일본프로야구 오릭스와의 홈 경기서 4번 지명타자로 선발출전해 1홈런 포함 3타수 1안타 1타점 1득점 1볼넷을 기록했습니다.

 

이대호 선수의 2014년 시즌을 응원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이대호 소프트뱅크전 타격 성적은?

 

이대호는 0-0이던 1회말 2사 주자 2루 상황에서 첫 타석에 들어섰습니다. 볼카운트 투스트라이크 투볼에서 유격수 땅볼로 돌아섰습니다.

 

그러나 1-0으로 앞선 4회말에는 선두타자로 나섰고, 오릭스 선발투수 브랜든 딕슨을 상대로 볼카운트 원스트라이크 투볼에서 4구째를 야심차게 공략 좌월 솔로홈런을 터트렸습니다.

 

이대호 시즌1호 마수걸이 홈런 영상

 


소프트뱅크 데뷔 첫 홈런 이대호!

 

이대호의 이날 홈런은 소프트뱅크 데뷔 첫 홈런입니다. 그것도 지난해까지 몸 담았던 친정 오릭스를 상대로 만들어낸 홈런이라 의미가 있었다고 봅니다. 

 


이대호는 그동안 타격감이 좋았으나 막상 첫 홈런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무려 14경기만에 첫 홈런을 기록하며 홈런 갈증을 완전히 해소했습니다.

 

이대호는 3-0으로 앞선 5회말 2사 2루 상황에서는 스트레이트 볼넷을 얻어 출루했습니다. 그러나 후속 하세가와 유야가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나면서 득점에는 실패했습니다. 이대호는 4-0으로 앞선 7회말에는 무사 2루 상황에서 토메이 다이키에게 루킹 삼진을 당했습니다.

 

경기는 소프트뱅크가 오릭스에 4-1로 승리했습니다. 아래 이대호 이번 홈런 영상 관련 여러 이미지 캡처해 보았습니다. 이대호 선수의 2014년 시즌 좋은 활약을 응원합니다.

 

 

 

SK 와이번즈의 최정 만루홈런!

 

한편 같은날 오후 한국에서는 대구 시민구장에서 열린 `2014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와 SK 와이번스의 경기에서 SK 최정이 8회초 무사 풀베이스에서 중월 만루 홈런을 날렸습니다. 아래 동영상 함께 감상해보세요.

 

최정 만루홈런 영상 보기 클릭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