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 비법천하 모둠회집 바다예찬 생생정보통 물회 양푼물회 식당 위치 및 정보 공개!

생생정보통 비법천하 코너에서 소개된 모둠회집 바다예찬, 장작불 철판구이집 소담골, 동치미 막국수집 속초죽향막국수집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4년 4월 22일 방송된 ‘생생정보통’ 비법 천하 코너에서는 소문난 맛집을 찾아 비법을 알아보았는데, 가장 먼저 찾아간 곳은 수원에는 평일 낮에도 줄을 서는 횟집인 수원 검단동의 맛집 '바다예찬'을 찾았습니다.

 

 바다예찬 양푼물회 한 번 드시고 싶으시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이 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는 바로 ‘양푼이 물회’. 커다란 양푼에 담아 나오는 물회는 시원하고 푸짐한 양으로 사시사철 손님들의 사랑을 받는다고 하는데, 이집 물회 그릇의 지름은 33cm의 크기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주인장은 손님 3~4명이 와서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도록 양을 많이 드린다고 자랑하며, 푸짐한 양 뿐만이 아닌데, 그날그날 들어오는 싱싱한 활어로 즉석에서 회를 떠 물회를 만들기 때문에 육질이 씹히는 감이 다르다고 합니다.

이 집 육수의 비법은 바로 과일로 여러 가지 과일들을 믹서에 갈아 고추장, 고춧가루, 매실청까지 넣은 후 냉장고에서 숙성시키면 살얼음 육수가 완성된다고 합니다. 아래 사진과 위치 정보, 전화번호 등 모았습니다.

 

바다예찬

☎ 031-236-4466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044-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