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의 제왕 탈모 예방 으뜸 비법 발모차 만드는 법, 발모팩 만드는 방법, 발모식단 공개! 어성초, 자소엽, 증류주 무엇? 샴푸의 충격 진실 공개! 방기호 원장 충격 대머리 전후 사진 공개!

흔히들 탈모 인구 1000만 시대라고 합니다. 우리나라 사람  5명 중 1명은 만성적인 탈모 질환에 시달리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여성은 대머리가 없습니다`는 통념이 무색할 정도로 여성 환자도 급증하고 있다고 하는데, 심지어는 미드 '스타트렉'에 보면 "200년 후의 미래 기술로도 탈모만은 고칠 수 없었다'는 우스개 농담이 등장할 정도로 탈모는 인류의 난제입니다.

 

이에 4월 22일 밤 11시부터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엄지의 제왕' 68회에서는 '탈모극복' 최고의 비결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엄지의 제왕'에는 방기호 방의원 원장이 출연해 탈모극복 방법을 공개했는데,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외모가 바뀐 방기호 원장의 모습은 충격 그 자체였습니다.

 

엄지의 제왕 재밌게 보고 계시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방기호 원장이 공개한 비결은 바로 바로 '발모차' '발모팩'과 '발모 식단.'

 

탈모 원인은 다양하지만 스트레스로 인한 호르몬 불균형 때문인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우선 호르몬이 과도하게 분비되면 머리카락 생성을 방해합니다. 만성적인 스트레스로 부신이 피로 상태에 빠지면 두피에 영양이 제대로 공급되지 않아 모근과 모낭을 퇴화시킨다고 합니다.

 

자극적인 식단과 불규칙한 식습관은 체지방과 혈중 콜레스테롤의 증가를 불러와 모근 염증을 일으키기도 한다는데, 이날 방송에서는 탈모로 고생하는 5명의 참가자와 넉 달간 진행한 `탈모 극복 프로젝트` 결과도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방기호 원장의 탈모극복 방법 발포차, 발모팩, 발모 식단 무엇?

 

이날 '엄지의 제왕'에는 방기호 방의원 원장이 출연해 탈모극복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그가 공개한 비결은 바로 바로 '발모차' '발모팩'과 '발모 식단.'이었습니다.

 

발모차를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어성초와 자소엽, 녹차잎을 2대1대1비율로 준비해 물 1.5리터 넣고 한 시간 동안 상온에 둔 다음 뚜껑을 열고 한 시간 동안 약한 불에 달인다고 합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발모차는 이를 아침·저녁으로 100mℓ씩 공복에 음용하면 됩니다. 발모차는 전립선 비대 억제효과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3개월 발효로 만들어지는 피부 트러블 개선 효과팩 발모팩!

 

또한 발모팩은 어성초·자소엽·녹차잎을 2대1대1 비율로 잘게 잘라 용기에 넣고 증류주 1.5리터 (담금주 알코올 30%)를 넣은 후 공기가 통하게 뚜껑에 구멍 서너 개를 뚫어 밀봉해 3개월간 발효시키면 완성된다고 합니다.

 

발모팩을 아침저녁으로 머리를 감고 두피가 촉촉한 상태에서 뿌리고 마사지 해 주면 발모 효과가 있으며, 또 스킨대신 얼굴에 바르면 여드름 뾰루지 등 피부 트러블 개선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발모에 좋은 발모식단으로 탈모 방지!

 

마지막으로 이날 방송에서 방기호 원장은 일시적인 미봉책이 아닌 아예 체질을 바꾸는 방법으로 발모에 좋은 '발모 식단'을 소개했습니다.

 

'발모 식단'은 현미 92%·조4%·수수4% 비율로 지은 '발모밥'과 멸치·시금치·미역 등 섬유질이 많은 거친 식품으로 알려졌습니다.

 


반면 방기호 원장은 고기·생선·달걀·우유 등 부드러운 식품은 과도하게 섭취할시 콜레스테롤이 쌓여 발모에 좋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더불어 샴푸 선택 시 거품 덜 나는 중성 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탈모 방지에 도움이 됩니다고 조언하기도 했습니다. 아래 샴푸에 대한 진실 확인해보세요.

 

방기호 원장 샴푸에 대한 진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