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렉스 캠핑카 하루만에 완판! 스타렉스 캠핑카 내외부 사진 및 스타렉스 캠핑카 가격 정보 총정리!

캠핑 열풍이라지만 캠핑 관련 용품중에서 가장 비싼 축에 속하는 최고급 캠핑 도구인 캠핑카까지 완판시킬 정도인줄은 예상못했습니다.

 

지난 4월 21일 현대자동차에 따르면 스타렉스 캠핑카 150대 한정 판매분이 판매 시작과 동시에 모두 완판됐다고 알렸습니다.


현대 자동차가 밝힌 스타렉스 캠핑카 완판의 가장 큰 원인은 저렴한 가격입니다. 기본 가격이 4,802만원으로 타 캠핑카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다는 게 가장 큰 무기였습니다.

 

스타렉스 캠핑카 한 번 타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매트리스, 환기구에 2인용 침실까지 갖춘 완벽한 움직이는 집!

 

또한 스타렉스 캠핑카는 내부 구성도 최고 수준이라고 합니다. 스타렉스 캠핑카는 1열 좌석 위쪽의 개폐구를 통해 지붕으로 올라갈 수 있게 구성했으며, 이곳에는 매트리스, 환기구 등이 갖춰져 있어 2인용 침실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침실은 자동 유압식 실린더를 적용되어 있어 천장 윗부분에 2명이 누워 잘 수 있는 공간이 편리하게 만들어져 있으며,  2열 좌석은 180도로 펼쳐져 침대처럼 쓸 수 있다고 합니다. 냉장고, 싱크대 전기레인지, 접이식 테이블 등 편의시설은 기본이라고 합니다.

 


최근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면서 캠핑카 수요도 급증하고 있어 캠핑전용 차량을 개발했다고 하는데, 캠핑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를 통해 기존 고가 차량 중심으로 형성돼온 캠핑카 시장에 새로운 변화가 일어날 듯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