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7.1.1 업데이트 시행! 업데이트 세부 내용 무엇?

애플의 모바일 운영체제 iOS7이 7.1.1버전으로 업데이트 됐습니다. 애플은 2014년 4월 23일 iOS7.1.1 업데이트를 배포했는데, 터치 ID 지문인식 개선 및 블루투스 키보드 사용 문제 수정 등이 반영되었다고 합니다.

 

애플 iOS 운영체제 좋아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애플의 이번 iOS 7.1.1 업데이트는 개인 설정화면을 통해 진행할 수 있는데, iOS7.1.1 업데이트에서는 터치ID 지문인식 기능이 개선됐고, 키보드 반응에 영향을 주는 문제가 수정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보이스오버를 활성화하고 블루투스 키보드를 사용할 때 발생했던 일부 문제점이 완벽하게 수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이번 업데이틀 통해 그동안 문제로 제기되어 왔던 배터리 문제가 획기적으로 개선이 되었다고 하는데, 네티즌들은 업데이트 이후 실제로 배터리 사용 시간이 늘었다는 후기를 올리고 있습니다.

 


한편, 애플은 지난 3월 11일 카플레이, 시리 등을 추가한 iOS.7.1을 내놓은 바 있습니다. 카플레이는 애플의 모바일 운영체제와 네비게이션 시스템을 통합시킬 비장의 무기로 지목된 바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