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2호선 사고 상왕십리역 열차 충돌로 부상자 170여명 부상에 2호선 운행중단, 지하철 2호선 고장 탈선 사고 현장 사진 및 영상 모음!

서울 지하철 2호선 상왕십리역에서 전동차끼리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2014년 5월 2일 오후 3시32분쯤 지하철 2호선 상왕십리역에서 성수역 방면으로 향하던 전동차 2대가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언론과 SNS를 통해 전파되고 있는 상황보도에 따르면, 목격자들은 쿵하는 소리와 함께 정전이 되면서 열차가 멈춰 섰고, 승객들은 전동차에서 내려서 철로를 따라 걸어 지하철 역으로 돌아온 것으로 확인됐다고 합니다.

 

 

 

또한 SNS 등지에 퍼지고 있는 사고 현장 사진에서는 승객들이 철로에 내려서 있고 전동차가 승객들이 철로를 따라 이동이 가능하도록 라이트를 환하게 밝히고 있는 장면, 멈춰 서 있는 열차를 건너편 열차에서 유리창으로 걱정스레 쳐다보는 장면, 심지어는 전동차 문 바깥으로 피가 범벅이 되어 있는 사진도 있어서 크게 다친 승객이 없는지 우려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한 네티즌은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상황을 보면, "15:31분경 지하철 2호선 상왕십리역 열차 추돌사고로 현재, 을지로입구~성수 간 내외선 모두 운행중단중입니다"라고 사고 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또 다른 네티즌은 "2호선 상왕십리역인데, 출발하던 차가 뒤에서 받혀서 갑자기 멈춤+방송 없음. 보다 못한 남자 승객들이 문을 열어서 현재 전철에서 사람들 내리는 중이고 역에서 아직 방송 없음 추측키로 출발 직후에 받힌 듯"이라고 상황을 전달하기도 했습니다. 아래 관련 사진 및 네티즌 상황보도 모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