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김지민이 조우종 아나운서에 대해 엄마가 입이 닳도록 조우종 아나운서 얘기를 한다며 조우종 아나운서에 대한 이상야릇한 발언을 해서 혹시 사위감으로 점찍은 것 아니냐며 네티즌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2014년 5월 2일 방영된 KBS2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에서 개그우먼 김지민은 한 출연자로부터 '풀하우스'에서 조우종 아나운서와 자주 엮이는데, 부모님이 방송 보시고 별 말씀 없으셨냐"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이에 김지민은, 엄마가 입이 닳도록 조우종 아나운서 얘기를 한다며, '아나운서면 괜찮지 않냐'며 윗층에 살고 있는 조우종 아나운서를 불러 밥을 같이 먹자고 하더라는 말을 했습니다.
그러나 그 말을 듣고 김지민의 아버지는 김지민 엄마에게 '헛소리하지 말라'며 조우종 아나운서에 대한 거절의 의사를 드러내며 엄마와 아빠가 서로 다른 극과 극의 반응을 보였다고 하네요.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 결혼하고 싶은 아나운서 1위 조우종 아나운서 어떤 사이?
한편 미녀 개그우먼으로 언제나 개그우먼 관심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김지민과 결혼하고 싶은 아나운서 1위로 뽑힐 정도로 부모님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조우종 아나운서의 사이가 무슨 사이냐는 의혹섞인 시선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계속되고 있습니다.
김지민과 조우종은 KBS 2TV 풀하우스에 출연하고 있고, KBS2 TV 파일럿 프로그램 '진격의 역지사지 토크쇼 -대변인들'에서도 함께 호흡을 맞춘바 있습니다.
또한 KBS 2TV 인간의 조건에서는 김지민이 집을 공개할 당시에 무엇보다도 개그우먼 김지민의 집 위층에 조우종 아나운서가 살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고, 김지민은 조우종과 아침 집밥도 함께 먹는 돈독한 사이라는 것을 밝혀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김지민과 조우종 둘 모두 핑크빛 연인이니 열애니, 썸씽이니 이런 관계는 절대 아니고 그저 '응급남녀'에서 클라라와 최진혁처럼 아래위층에 사는 이웃집 남녀 사이에 일적으로 함께 엮이는 사이일뿐이라고 모든 낭설을 일축하기도 했습니다.
결혼하고 싪은 아나운서 1위 조우종 아나운서 누구? 조우종 아나운서 엄친아 출신?
한편 조우종 아나운서의 부모님과 집안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습니다. 조우종 아나운서는 2013년 11월 5일 방송된 KBS2 '여유만만'에서는 현명하게 결혼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 적이 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결혼전문가는 "결혼은 집안 대 집안의 결합"이라며 녹화전 이뤄졌던 조우종 아나운서의 상담 결과를 공개했습니다.
이때 결혼전문가는 "조우종 씨의 집안이 괜찮은 편이었다며, 조우종 씨 어머니는 조각가고, 아버지는 모 그룹 CEO로 은퇴하셨다며, 두 분 다 대한민국 최고 학교를 나오셨다"고 밝혀서 조우종 아나운서가 원조 엄친아인 사실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아래 조우종 아나운서 및 개그우먼 김지민 사진 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