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8일일 세월호 참사 이후 중단되었다가 오랜만에 재개된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귀염 귀염 요정 매력으로 미스터츄를 열창한 에이핑크가 1위를 차지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날 에이핑크는 블랙과 화이트가 어우러진 원피스를 입고 무대에 올라 한층 다듬어진 댄스로 삼촌 팬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습니다. (살짝 불안정한 음정으로 아쉬움도 없진 않았지만 그 정도야 용서 용서!)
에이핑크 미스터 츄 어떤 노래 어떤 느낌? 에이핑크 1위 소감은?
타이틀 곡 ‘미스터 츄’는 사랑하는 연인과 나누는 첫 입맞춤의 두근거림을 표현한 통통 튀는 노랫말이 인상적인 팝 댄스곡입니다.
이날 저녁 방송된 케이블 TV Mnet ‘엠카운트다운’ 375회에서 에이핑크는 ‘미스터 츄’로 이선희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는데, 에이핑크는 세월호 참사로 슬픔에 빠진 상황에 위로를 전하며, 기쁨을 나누기 조차 송구스럽다며, 사랑해주신만큼 열심히 하겠다고 짧은 소감을 전해서 시청자들을 잔잔하게 만들었습니다.
엠카운트다운 에이핑크 미스터 츄 1위 영상 보기
엑소 케이 완벽한 컴백 무대 중독 진짜 중독!!
5월 8일 저녁 안재현 정준영의 진행으로 방송된 케이블 TV Mnet '엠카운트다운' 375회에서 엑소 케이는 '중독'으로 대세 아이돌의 귀환을 알렸습니다. 진짜 중독 또 중독입니다.
이날 '엠카운트다운'은 중간중간 엑소 케이의 컴백을 기대하게 만드는 자막이 삽입되었고, MC 안재현과 정준영은 대기실에 직접 찾아가 엑소 케이를 인터뷰 하기도 했습니다.
엑소 케이는 기다려주신 팬들에게 감사한다고 전했고 멤버 찬열은 엑소 컴백 무대 궁금하시다구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라고 말하며 화려한 컴백 무대를 예고했습니다.
이어 컴백 무대에 오른 엑소는 짙은 스모키 화장으로 남성미를 더한 엑소 케이(수호, 백현, 찬열, 디오, 카이, 세훈)는 시작부터 다이아몬드 탑 댄스로 시선을 제압하며 흐트러짐 없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펼쳐 팬들을 중독케 열광케 했습니다.
엑소 엠카 컴백 무대 영상
엠카운트다운 악동 뮤지션 무대 어땠나?
또한 이날 남매듀오 악동뮤지션이 한층 더 발랄해진 무대로 엠카운트다운을 찾았습니다. 악동뮤지션은 5월 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곡 '200%'의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이날 발랄하고 생동감 넘치는 의상을 입고 등장한 악동뮤지션은 하이틴만이 보여줄 수 있는 상큼하고 재미발랄한 감성을 그대로 표현해냈습니다. 특히 이수현의 애교 섞인 표정은 보는 이의 미소를 자아내기에 모자람이 없었습니다.
발매 이후 음원차트를 장악한 악동뮤지션의 신곡 '200%'는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밤새 사랑의 고백을 준비했지만 막상 그 사람 앞에 가서는 떨려 아무 말도 못하는 수줍은 10대의 감성을 적절하고도 탁월하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입니다. 아래 관련 영상 감상하세요.
악동뮤지션 200% 엠카운트다운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피프틴앤드(15&), 에디킴, NS윤지, 에릭남, 홍대광, 메이퀸, 매드클라운, 박시환, 박정현, 손승연, 에이핑크, 악동뮤지션, 엑소-K 등이 출연했습니다.
엠넷 엠카운트다운은 지난 16일 발생한 세월호 참사로 인해 결방을 이어왔으나, 이날 약 4주 만에 정상 방송되며 음악팬들을 기쁘게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