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Bay.B)의 ‘케세라세라’ 티저 영상이 정식 공개 이전에 사전 유출되어 베이비 소속사가 현재 어떻게 된 것인지 사태를 예의 파악 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베이비는 2014년 5월 12일 정오 '케세라세라'의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었지만, 그러나 전날인 5월 11일 이미 블랙버전 티저 영상이 유튜브를 통해 유출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5월 12일 언론보도를 통해서 알려졌습니다.
이에 밖으로 샌 베이비 티저를 누가 어떻게 하루나 일찍(?) 사전 유출시킨 것인지, 어떻게 5월 12일 12시에 공개될 예정이었던 티저 영상이 전날 5월 11일 유트브를 통해 샜는지 베이비 소속사인 캔엔테인먼트가 유출 경위와 진상 파악 중이며, 네티즌 수사대 역시 현재 유출범을 찾기 위해 혈안이라고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베이비 어떤 그룹? 베이비 티저 과연 진짜 누출 사고일까?
베이비는 가수 장혜진의 제자인 동시에 감성 보컬 그룹 먼데이키즈의 인정을 받은 실력파 여성 보컬 그룹입니다.
소속사인 캔엔터테인먼트 내부에서는 먼데이키즈의 뒤를 이어받은 후발 주자로 많은 기대와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신인입니다.
유출된 베이비(Bay.B 라고 쓰네요!!)의 타이틀곡 케세라세라 티저에서 엿볼 수 있듯, 섹시한 눈빛과 볼륨감 있는 몸매를 과시하는 섹시 컨셉의 걸그룹이며, 멤버 미호의 아찔한 실루엣이 영상에 고스란히 드러내며 비밀스럽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뿌려대고 있는 그룹입니다.
하지만 현재 네티즌들은 베이비의 케세라세라 티저 유출에 대해 과연 진짜 유출인지에 대해서는 의문을 제기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베이비 케세라 세라 블랙 버전 티저 유출 맞는지도 모르겠고!
가장 먼저 하루 전날 유출이 되었다고 하는데, 유출이 되었다고 보도가 나온 때가 유출 당일인 11일이 아니라, 원래 티저 공개 예정일인 12일이어서, 네티즌들은 유출 사고라기 보다는, 원래 11일에 유출을 시켜서 노이즈 마케팅을 하려고 했는데 11일에 아무도 관심을 안주니까, 12일 정식 공개날에 그래도 썩히기는 뭐하니까 이미 유출되었다는 기사를 퍼뜨린 그냥 헤프닝이 아닐까 추측하고 있습니다. ^^
어쨌든 베이비는 ‘Quecera cera(케세라세라)’ color ver(컬러 버전) 티저 영상은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CAN 엔터테인먼트의 유튜브 채널, Bay.B(베이비) 페이스북 공식계정(https://www.facebook.com/BayBofficial)을 통해 12일 정오 공개될 예정이며,Bay.B는 오는 5월 15일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근데 블랙버전과 칼라 버전 차이가 뭔지도 모르겠네요 ^^)
베이비 케세라세라 티저 영상 (15금입니다!)
근데 베이비카라는 또 뭐야? 아 그건 카라의 프로젝트라고!
한편 베이비의 티저 유출 논란과 함께 검색어에 베이비카라가 떠서 네티즌들은 근데 베이비카라는 또 뭐지 하며 크나큰 혼란에 빠졌습니다.
베이비 카라는 걸 그룹 카라가 새 멤버를 영입하기로 한 계획 아래, 새 멤버 영입을 위해 오디션 프로그램을 진행하는데 그 새 멤버 영입 ‘카라프로젝트’의 내용입니다.
‘카라프로젝트’에는 DSP 미디어에서 다년간 트레이닝을 받은 연습생 7명이 ‘베이비 카라’를 결성해 카라의 멤버가 되기 위한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최종 멤버 선발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최종회에서 결정될 것으로 알려졌다고 하네요. (여튼 베이비카라는 베이비의 티저 유출과 전혀 무관한 검색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