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새우버거 반값, 롯데리아 양념감자 천원에 먹는 방법 공개! 롯데리아 리아데이 이벤트 총정리!

롯데리아가 5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뭐 롯데리아는 거의 매월 이벤트를 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이번 5월은 가정의 달이라고 이벤트 규모가 조금 빠방하긴 하네요 ^)

 

관련 보도에 따르면, 롯데리아는 5월 한달간 오후 2~6시 사이 치킨버거를 15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1200원에 판매하는 ‘브레이크 타임’을 운영합니다.

 

 

특히 5월 브레이크 타임은 디저트와 음료 위주의 메뉴에서 치킨버거를 추가했고, 햄버거와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에, 프리미엄 쉐이크까지 단돈 1,500원에 판매하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됐습니다.

 

또한 롯데리아는 오는 5월 13~14일 양일간 ‘Ria Day(리아데이)’ 할인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리아데이 첫날인 13일에는 정상가 3,300원의 새우버거를 반값보다도 싼 1,600원에 판매하며, 둘째 날엔 양념감자를 1,000원에 제공합니다. 단, 홈서비스와 단체주문은 제외하니 너무 아쉽게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롯데리아도 홈서비스 배달료에 단체주문까지 하면 남는 게 너무 없잖아요 흨흨)

 

 

 


롯데리아 관계자는 “5월을 맞이해 브레이크 타임과 리아데이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선호도의 제품들로 구성된 5월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롯데리아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