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토리 채널 미드 '더 바이블' 제작기 영상 등의 블루레이 서플 공개

히스토리 채널의 10부작 미니시리즈 미드 '더 바이블'은 1,500년이 넘는 방대한 분량의 성경을 다양한 세팅에 효과적으로 담아낸 수작이다. 이번에 공개된 '더 바이블' 블루레이 보너스 클립에서는 '더 바이블'의 프로덕션 디자이너가 사막 한 가운데 버려진 마을을 몇 달에 걸쳐서 짓는 과정에 들어간 신심과 종교적 열정을 잘 보여주고 있다.

 

 

 

 

역사에 무관심하고 기독교와 무관하더라도 꼭 한 번은 시청할 가치가 있는, 대단히 잘 만들어진 성경에 관한 대중 교과서로 평가받는 히스토리 채널의 미드 '더 바이블'은, 지난 로마 다우니와 마크 버셋의 제작 지휘 하에 지난 2013년 3월 3일부터 2013년 4월 1일까지 방영되어 케이블 채널 시청률 기록을 갈아 엎으면서 많은 화제를 뿌렸던 드라마이다.

 

이미 차근차근 준비가 되어 방영 종료 직후 딜레이 없이 곧바로 출시된 블루레이, DVD, 디지털 HD 영상 등의 부가 판권에 있어서도 기존 미니시리즈 기록을 뛰어 넘는 새로운 기록 달성이 세워질지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수많은 서플과 다양한 촬영 비하인드 영상 등이 담겨진 히스토리 채널의 미드 '더 바이블'의 DVD, 블루레이는 현재 아마존을 포함한 다양한 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