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로우 어둠의 기사', '컬트', '캐리 다이어리' 등으로 유명한 CW 채널의 여름 시즌 라인업의 프리미어 방영 날짜가 발표되었다. 유명 게스트들의 슬랩스틱을 볼 수 있는 리얼리티 스케치 코미디 쇼인 '후즈 라인 이즈 잇 애니웨이'를 시작으로 영화 '헝거 게임'의 방식을 그대로 차용한 CW판 생존 경쟁 리얼리트 프로그램인 '헌트'까지 총 4편이다.
가장 먼저 6월 16일 오후 8시 동명의 영국 스케치 쇼를 미국 버전으로 리메이크한 '후즈 라인 이즈 잇 애니웨이'의 시리즈 프리미어가 방영된 후, 오후 9시 순위 경쟁 방식을 통해 이상형의 연인과 상금을 획득하는 데이팅 리얼리티 쇼 '퍼펙트 스코어'의 시리즈 프리미어가 이어지게 된다.
두 주 지나 6월 29일 월요일에는 발레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브레이킹 포인티'의 2시즌 프리미어 에피소드가 방영되고, 마지막으로 6월 31일 수요일 오후 9시 CBS의 '서바이버'와 비슷한 방식의 리얼리티 생존 프로그램 '헌트'가 시리즈 프리미어로 데뷔할 예정이다. CW 채널의 '헌트'는 마치 영화 '헝거 게임'처럼 2명씩 12개의 팀이 야생에서 한 달을 살며 25만 달러의 상금을 획득하는 리얼리티 쇼로 알려지며 제작 이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