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파루사가 사전 등록 이벤트 상세 안내! 우파루사가 사전 등록 이벤트 혜택 무엇? nhn엔터테인먼트의 몬스터 무한대전 우파루사가 무슨 게임?

NHN 엔터테인먼트의 2014년 상반기 최대 기대작 모바일 게임인 우파루사가가 사전 등록을 시작하며 출시 임박에 따른 분위기를 슬슬 달구고 있습니다.

 

NHN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인 NHN스튜디오629가 개발한 몬스터 무한 대전 '우파루사가 for Kakao'는 오는 5월 21일부터 본격적으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하며 출시 예고 겸 분위기 조성을 하고 있습니다.

 

 

 

 

몬스터 무한 대전 우파루사가 어떤 게임?

 

'우파루사가'는 인기 게임인 ‘우파루마운틴’ 캐릭터인 ‘우파루’들의 탄생 비화를 기반으로 한 게임으로 ‘우파루마운틴’의 캐릭터와 세계관을 계승하는 한편, 100대 100 이상의 전투가 가능한 전략 게임으로 기존과는 전혀 다른 방대한 스케일의 게임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우파루사가는 5월 초 공식 카페 오픈을 통해 출시를 예고하며 공식 카페와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등에서 출시를 기대하는 이용자 댓글과 게시물이 폭주하는 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게임입니다. 

 

우파루사가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면서, 2014년 5월 21일 밤 10시부터 사전 모집에 들어갔으며, 높은 관심에 보답하는 차원으로 사전 등록 이벤트 역시 다양항 선물로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파루사가 사전 등록 이벤트 혜택 무엇?

 

우파루사가 사전 등록 이벤트로는, 가장 사전 등록에 참여만 해도 한정판 영웅 우파루 캐릭터를 지급하고, 게임 내 재화인 보석과 탭북,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우파루사가 사전 등록 이벤트를 통해 친구를 초대하고, 초대받은 친구가 사전 등록을 하게 되면 경품 응모권을 사전 등록한 친구수만큼 추가로 지급받는 플러스 이벤트도 있습니다.

 

플러스 이벤트는 우파루사가를 같이 즐길 친구들에게 사전 등록 정보를 알려주고, 정보를 받은 친구가 사전 등록에 참여하게 되면 보석과 경품 응모권이 제공되고, 내 페이스북에 이벤트 공유만 해도 경품 응모권이 자동 지급됩니다. 아래 우파루사가 인트로 영상 및 이벤트 페이지 주소 남깁니다. 자세한 사항은 여기서 확인하시면 될 듯 합니다.

 

 

우파루사가 인트로 영상

 


 

우파루사가 공식 카페 사전 등록 이벤트 참여하기

http://cafe.naver.com/wooparoosaga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