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 닮은꼴 박초롱 필라테스 강사 누구? 박초롱 초스피드 5분 코르셋 운동법, 박초롱 1분 튼튼건강 동영상! 박초롱 강사 나이, 프로필, 박초롱 몸매 사진

인기 예능 프로그램 '스타킹'에 이연희 닮은꼴,  또 한편으로는 배우 남규리 닮은꼴 같기도 한 필라테스 강사 박초롱이 등장해 화제입니다. 설령 안 닮았다고 하더라도 이연희나 남규리와 비견될 정도면 최고의 미인임에는 틀림없기 때문입니다.

 

2014년 6월 28일 방송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는 건강한 몸매 만들기 전도사 필라테스 요가 강사 박초롱이 출연해 몸매 관리 비법을 전격 공개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박초롱이 등장하자 연예인 보다 예쁜 박초롱의 외모에 남자 패널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연신 칭찬을 쏟아내기 바빴습니다.

 

이어 패널들은 강사 박초롱에 외모에 대해, 배우 이연희 닮았다, 배우 남규리 닮았다, 진짜 연예인 아니냐고 물으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고, 특히 패널 중에서 김종민은 온 몸에서 빛이 난다며 사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비키니 몸매를 위한 박초롱 강사의 비너스 플랜

 

 

이후 박초롱 강사는 패널들에게 초스피드 다이어트 5분 코르셋 운동법을 전수했습니다. 과거 박초롱의 1분 튼튼 건강 동영상 못지 않게 화제가 될 것으로 여겨지는 운동법이었습니다.

 

한편 이날 ‘스타킹’에는 박준규, 박해미, 김지선, 변기수, 김종민, 홍현희, 이수정, 도희, 홍경민, 김기방, 제국의아이들(동준, 케빈, 광희), 시크릿(효성, 하나), GOT7(JB, Jr, 잭슨, 마크), 에일리, 메이비, 공서영, 비투비(민혁, 프니엘) 등이 출연했습니다.

 

 


 

이연희 닮은꼴 박초롱 필라테스 요가 강사 누구?

 

한편 이날 방송 이후 도대체 박초롱 강사가 누구냐는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폭발했습니다. 박초롱 강사는 그간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한 인기 필라테스 요가 강사입니다.

 

지난 2013년 9월 7일 방송된 KBS 2TV '인간의 조건'에서 멤버들은 권장 칼로리로 살기 미션 도전을 이어갔는데,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정량 칼로리를 섭취하고 소모하기 위해 제각각의 식사량 조절과 운동법을 찾는 모습을 보였고, 김준호와 정태호는 필라테스를 배우기 위해 트레이닝 센터를 찾았습니다.

 

 

이때 김준호 정태호에게 필라테스를 알려준 강사가 바로 박초롱 강사였는데, 당시 방송에서도 박초롱 강사는 큰 키와 늘씬한 몸매, 빼어난 미모를 갖추고 있어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습니다.

 

또한 박초롱 강사는 뛰어난 필라테스 실력과 말솜씨는 물론이고,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과시해 더욱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습니다.

 

 

패션 브랜드 리그 도심 속 요가 축제 강사 박초롱!

 

한편 패션 브랜드 리그가 ‘도심 속 요가 축제’에서 유명 요가 강사 ‘박초롱’의 강습을 따라 참가자들이 요가를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리그(rrig)’는 지난 2014년 5월 25일 명동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옥상에서 진행한 ‘도심 속 요가 축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는데, 이날 행사에서도 MBC 1분 튼튼건강에서 활약하고 있는 유명 요가 강사 ‘박초롱’이 리그의 의상을 입고 언제 어디서나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요가 강의를 진행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래 박초롱 강사의 예쁜 몸매와 외모를 볼 수 있는 사진과 동영상, 그리고 MBC 1분 튼튼건강 동영상 등 사진 여럿 모았습니다.  박초롱 강사 정말 예쁘네요. 요가 강사가 저 정도면 여자들도 자극이 돼서 요가 수업 정말 안 빠지고 잘 나가겠네요. ^^

 

 

박초롱 1분 튼튼건강

 

 

 

 

 

 

 

 

 

 

 

 

허리 단단히 고정하고 요가 동작 따라하기! 정말 어려워 보이네요

 

 

 

점점 어려워지는 필라테스 박초롱 강사와 함께 하면 쉬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