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해 스키니진 아찔 몸매 공항패션 사진 모음! 이다해 선글라스, 이다해 백, 이다해 니트!

배우 이다해가 인천국제공항에서 더이상 슬림해지기는 불가능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의 완벽한 슬림 S라인 개미 허리 완벽 몸매를 뽐내는 의상을 선보여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다해는 2014년 6월 29일 홍콩 주세페자노티 자선행사에 참석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했습니다.

 

 

 

이다해의 이날 인천공항 패션은 일요일 아침부터 각종 포털 사이트 메인을 장식하며 네티즌들에게 즐거움과 자극을 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다해의 이날 공항패션의 백미는 개미허리가 돋보이는 일명 ‘크롭탑’ 의상이었는데, 니트와 셔츠를 코디한듯한 레이어드필의 반팔 상의는 튜브톱처럼 허리 부분이 그대로 노출되어 있어, 누구보다도 개미허리로 유명한 이다해를 더욱 돋보이게 했습니다.

 

 


 

이다해는 푸른 바다를 연상시키는 네이비 크롭탑 스웨터와 화이트 이너웨어를 매치했고, 그리고 허리라인을 강조하는 룩에다가, 화이트 데님에 역시 화이트 백과 화이트 폰을 매치시켜 시원한 여름패션의 정수를 선보였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다해는 큰 프레임 선글라스로 매력을 더했는데, 브라운과 골드가 매칭이 잘 된 선글라스는 보기만 해도 갖고 싶을 정도로 어떤 브랜드인지 궁금증을 유발시켰습니다. 아래 사진 모았어요.

 

이다해 밀착 스키니진 공항패션 동영상 보기 (링크 클릭)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