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O 마이클 더글러스, 맷 데이먼 주연에 스티븐 소더버그 감독이 연출을 맡은 TV 영화 '비하인드 더 캔델라브라' 풀 트레일러 공개!

HBO가 유료 케이블인 이유에는 '왕좌의 게임'만 있는 게 아니다! 깐느 황금사자상과 아카데미 감독상을 받은 영화 감독 스티븐 소더버그가 전설의 피아니스트 리버라치를 그린 전기 영화 '비하인드 더 캔델라브라'의 개봉을 앞두고 HBO가 풀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영화는 화려한 피아니스트 리버라치와 그보다 훨씬 젊은 연인 스콧 소손의 유명한 연애사를 중심으로 펼쳐진다. HBO는 지난 몇 년 동안에 아주 훌륭한 TV 영화들을 제작해왔지만, 리버라치의 전기영화 '비하인드 더 캔델라브라'는 단연 최고의 화제작인 이유는, 스티븐 소더버그 외에도 리버라치 역에 마이클 더글러스가, 연인인 스콧 소손 역에 맷 데이먼이 캐스팅된 주연배우들의 면면이 있다.

 

스콧 소손이 1988년에 발표한 소설 '비하인드 더 캔델라브라: 리버라치와 함께 한 내 삶'을 각색한 영화는 현재 '웨스트 윙' '브라더스 앤 시스터스' '파크 앤 레크리에이션'의 롭 로우, 영화 '고스터 버스터스'로 유명한 댄 애크로이드 등이 마이클 더글러스와 맷 데이먼과 함께 출연진에 올라 있다.

 

 

'비하인드 더 캔델브라' 공식 예고편 

 

스티븐 소더버그는 이 작품이 자신의 마지막 장편영화 연출작이 될 것이라고 예고했지만, 팬들은 시간이 너무 흐르기 전에 본인의 호언장담을 뒤엎고 컴백하기를 기다릴 것이다. 2013년 5월 26일 HBO를 통해 베일을 벗는 '비하인드 더 캔델라브라'의 화려한 글램 분장을 감상하도록 하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