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4월 기대작 '헴록 그로브' 늑대인간의 잔혹한 변신 과정을 담은 트레일러 공개

'하우스 오브 카드'로 재미를 톡톡히 본 넷플릭스의 또 다른 야심작인 '헴록 그로브'의 프로모션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는데, 기존 어떤 드라마나 영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잔혹하면서도 고어틱한 늑대 인간의 변신 과정을 리얼하게 담아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헴록 그로브'의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늑대 인간 랜던 리보이론이 '헴록 그로브'의 다른 출연자들인 빌 스카스가드와 릴리 테일러 앞에서 늑대로 변신하는 2분 가량의 과정을 담고 있는데, 변신 과정도 과정이지만 변신 후의 끔찍한 카니발리즘이 혀를 내두르게 할 정도의 잔혹성을 표현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넷플릭의 '헴록 그로브'는 브라이언 맥그리비의 동명의 원작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펜실베니아 주 블루벨에서 발생한 17세 소녀의 의문의 살인사건을 계기로 늑대인간의 실체를 추적하는 이야기이다.

 

'캐빈 피버', '호스텔', '라스트 엑소시즘' 등의 영화에 감독 및 제작으로 참여한 호러 무비 스타 감독 일라이 로스가 메가폰을 잡아 제작단계 이전부터 화제를 몰고 왔던 '헴록 그로브'는 그간의 제작과정을 통해 MTV '틴 울프'나 HBO의 '트루 블러드' 등에서 등장했던 늑대인간보다도 훨씬 더 잔혹한 수준의 영상물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어왔다.

 

'헴록 그로브'는 이전 '하우스 오브 카드' 등의 넷플릭스 릴리스 과정과 마찬가지로, 13개 에피소드 전체가 2013년 4월 19일 한날 한시에 한꺼번에 공개될 예정이다. "우리 안에 괴물이 있다", '런던에 나타난 미국의 괴물" 등의 캐치프레이즈를 내 걸고 있는 넷플릭스의 4월 초기대작이다.

 

 

넷플릭스 '헴록 그로브' 늑대인간 변신 프로모션 트레일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