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3 접속 문의 폭주 이유는? 피라온라인3 접속, 피파 이벤트 총정리!

넥슨과 EA의 올 상반기 최대 인기 온라인게임 피파온라인3에서 여름 썸머 시즌 시작을 맞아 지난 17일부터 8월 27일까지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 가운데, 피파3 접속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피파 온라인3 접속 문의가 폭주하는 이유는 아이템 폭탄에 따른 것인데, 2014년 7월 17일 이후 가입자들은 먼저 WC BEST 100 선수팩(2장), 13시즌 스타터팩, 50만 EP(게임머니) 등의 아이템을 지원받는다고 합니다. 

 

 

 

또한 두달 전인 5월 16일 이후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들 또한 WC BEST 100 선수팩(2장)과 팀/감독명 변경권, 100만 EP 등의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평일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 주말 정오부터 오후 4시 사이에 접속한 회원들에게도 10Lv 경험치 획득권, 강화선수팩(2강~5강) 등의 아이템이 지급된다고 합니다. 

 

즉 접속에 따른 다종다양한 이벤트 폭탄이 널려있기 때문에, 피파 온라인3를 한동안 하지 않던 사용자도 새롭게 게임을 시작할 수 있는 동기가 부여되기 때문에 피파3 접속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 것입니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유저가 기록한 누적 접속일수, 누적 경기수를 산출해 최대 2천만 EP와 WORLD XI BEST 30 선수팩(전시즌) 등을 제공합니다.

 

시즌 선수팩은 42일간의 여름캠프라는 이름으로 실시되는데 캠프 목표 달성률을 수시로 확인해야 적절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이벤트가 시작한 7월 17일 피파3에 베스트 플레이어 팀 컬러 시스템이 업데이트됐습니다. 시즌별 베스트 플레이어로 꼽힌 선수를 최소 6인 이상 스쿼드에 배치시킬 경우 각 선수들의 능력치가 향상되는 시스템입니다.

 

피파온라인3 김지혜 신지혜 이벤트전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