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헨리의 붕어빵 가족사진이 공개되며 네티즌들의 헨리 형에 대한 관심, 헨리 가족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2014년 7월 2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에는 필리핀 아라우 부대로 해외파병을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헨리는 캐나다에 있는 어머니에게 쓴 편지를 공개했고, 그에 맞춰 헨리와 가족들이 함께 한 옛 과거 사진도 공개됐습니다.
헨리 훈남, 헨리 못잖은 훈남 미남 헨리 형 화제!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는 앳된 헨리가 두 부모님과 형, 동생과 함께 촬영한 가족사진이었는데, 한 눈에도 가족인 것을 알 수 있는 붕어빵 얼굴로 일단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사진 속의 깜찍한 헨리의 모습은 물론이고, 헨리 못잖게 훈훈한 헨리 형제의 모습 또한 담겨 눈길을 모았기 때문입니다.
한편 헨리는 어머니에게 쓴 편지에서 "Dear 엄마. 지금 캐나다에 계실텐데 잘 계시냐며, 못 본지 3년이 되었다며, 엄마 키도 작아지고 머리카락도 없어졌다고, 건강해라. 대머리 엄마 싫다고 장난기와 애정이 가득 담긴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또한 헨리는 군대 생활을 하면서 사람들이 나를 많이 좋아하는 것 같다며, 사람들을 웃기는 것이 좋다며 자신의 안부를 전하는 한편, 인터넷에서 댓글 보지 말라며, 많이 상처 받는다고 말해 웃음을 사기도 했습니다. 아래 진짜 사나이 헨리 사진 모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