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형 누구? 진짜사나이 헨리 가족 사진 보기! 진짜 사나이 다시보기!

진짜사나이 헨리의 붕어빵 가족사진이 공개되며 네티즌들의 헨리 형에 대한 관심, 헨리 가족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2014년 7월 2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에는 필리핀 아라우 부대로 해외파병을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헨리는 캐나다에 있는 어머니에게 쓴 편지를 공개했고, 그에 맞춰 헨리와 가족들이 함께 한 옛 과거 사진도 공개됐습니다.

 

 


헨리 훈남, 헨리 못잖은 훈남 미남 헨리 형 화제!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는 앳된 헨리가 두 부모님과 형, 동생과 함께 촬영한 가족사진이었는데, 한 눈에도 가족인 것을 알 수 있는 붕어빵 얼굴로 일단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사진 속의 깜찍한 헨리의 모습은 물론이고, 헨리 못잖게 훈훈한 헨리 형제의 모습 또한 담겨 눈길을 모았기 때문입니다.

 

 

 

한편 헨리는 어머니에게 쓴 편지에서 "Dear 엄마. 지금 캐나다에 계실텐데 잘 계시냐며, 못 본지 3년이 되었다며, 엄마 키도 작아지고 머리카락도 없어졌다고, 건강해라. 대머리 엄마 싫다고 장난기와 애정이 가득 담긴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또한 헨리는 군대 생활을 하면서 사람들이 나를 많이 좋아하는 것 같다며, 사람들을 웃기는 것이 좋다며 자신의 안부를 전하는 한편, 인터넷에서 댓글 보지 말라며, 많이 상처 받는다고 말해 웃음을 사기도 했습니다. 아래 진짜 사나이 헨리 사진 모았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