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석진 부인 류수정 사진 영상 보기! 지석진 아내 류수정 누구? 지석진 아내 류수정 나이? 지석진 결혼사진 보기!

방송인 지석진이 미인 아내를 얻은 비결을 공개했는데 역시 삼고초려 기다림의 힘이었습니다. 지석진은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에 출연해 살아보니 꼭 필요한 결혼조건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이날 매직아이 방송에서 지석진은, 아무것도 가진 것 없던 무명 개그맨 시절 현재의 미모의 아내를 만나 결혼한 사연에 대해 털어놓았습니다.

 

 

특히 지석진의 부인과 친분이 있는 MC 홍진경은 그 당시를 회상하며, 지석진의 부인을 뜯어말렸던 기억을 털어놔 좌중을 폭소케 하기도 했는데, 지석진은 아무것도 가진 것 없던 시절이었지만 당시 인기 많은 미인이었던 자신의 부인을 쟁취할 수 있는 비법을 털어놓았습니다.

 

지석진에 따르면, 부인은 처음 그를 만나고 별로 내켜 하지 않았는데,지석진은 마음을 돌린 비법으로 백일 동안 공들였다는 것입니다. 삼고초려 백일동안 아내를 얻기 위해 온갖 정성을 다했고 그 결과 미인을 얻을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지석진 미모의 최강 동안 아내 류수정 누구? 사진 보기!

 

한편 지석진은 올해 초 런닝맨에 나와서 사주를 보는데 아내 외에 다른 곳에 절대 눈을 돌리면 안된다는 사주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지석진은 2014년 2월 2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점술가로부터 처복이 좋다며, 절대 다른 곳에 눈을 돌리지 말라는 조언을 들었습니다.

 

이를 들은 유재석은 형수님이 정말 좋은 사람이다며 부러워했습니다. 이어 점술가는 지석진은 여복이 많다. 특히 아내가 현모양처라며 다만 여복이 많으니 이성적으로 생각되지 않는 여성 친구들을 곁에 두면 좋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아래 지석진 아내 류수정, 사진 영상 모았어요.

 

지석진 아내 공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