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티로드 양양횟집 양양군 신동해수산 맛집 정보 및 위치 안내! 짬뽕전문점 나뽕남, 버거 전문점 파머스치킨, 수제버거, 오를렛 훈제 족발 튀김 샤카 어디?

올리브TV 테이스티로드의 바캉스 특집 제2탄 MC 수진의 양양 시내를 서핑하면서 맛있는 먹거리를 찾아내는 먹방 로드가 방송됐습니다. 

 

이날 방송된 테이스티로드 양양 편에는 20여 가지 해산물이 즐비한 횟집 신동해수산이 나와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정말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신선한 회의 향연이었는데, 역시나 신동해수산 횟집은 이내 네티즌들 사이에서 어디인지 맛집 정보와 위 치를 찾는 폭풍검색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외에도 테이스티로드 양양 편에는 짬뽕 전문점 나뽕남과 버거 전문점 파머스키친 수제버거, 오를렛과 훈제 족발 튀김이 일품인 샤카가 소개됐습니다.

 

 

 

 

올리브TV 2014 테이스티로드 어떤 프로?

 

올리브 TV 의 테이스티로드는 스타가 직접 맛집을 방문하고, 음식을 맛본 후 그 맛에 대해 평가하는 맛집 정보 프로그램입니다.  

 

꼭 챙겨보지는 않아도 한 번 보면 눈을 뗄 수 없는 맛집 프로그램은 오묘한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는데, 5년째 맛집 정보 프로그램의 명맥을 잇고있는 케이블TV 올리브 2014 테이스티 로드는 박수진 김성은 두 먹방자매의 활약으로 여성 시청자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인테리어나 분위기 등 주 시청층인 2030 여성들을 사로잡을 만한 음식점을 소개한다는 것 역시 테이스티 로드의 인기요인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