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중계 spotv 보기! 류현진 경기 인터넷 중계 안내! 커쇼 보복구 동영상 보기!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LA 다저스 류현진 중계 보기!

후반기 첫 승에 도전하는 LA 다저스의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의 선발 경기에서 최상의 전력을 갖추지 못한 채 피츠버그를 상대하게 됐습니다.

 

LA 다저스는 7월 22일 미국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 PNC파크에서 열리는 2014 메이저리그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와의 원정경기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습니다.

 

 

하지만 이날 경기에서 류현진의 후반기 첫 선발등판 경기에, 야시엘 푸이그와 헨리 라미레즈가 라인업에서 제외되었습니다.

 

미레즈는 전날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의 경기 도중 어깨와 손등에 공을 맞아서 커쇼의 보복구 논란을 불러 일으켰는데, 엑스레이 검진 결과 뼈에는 이상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지만 다저스 돈 매팅리 감독은 라미레즈에게 휴식을 부여했습니다.

 

또한 야시엘 푸이그 역시 20일 경기 도중 손등에 공을 맞고 부상을 당해 이날 선발에서 제외됐습니다. 류현진이 두 거포 없이 어떤 경기를 하게 될지 궁금하네요.

 

다저스는 이날 디 고든(2루수)과 저스틴 터너(유격수)로 테이블세터를 구성했습니다. 중심타선에는 아드리안 곤잘레스(1루수)-맷 켐프(우익수)-안드레 이디어(중견수)가 나선다. 하위타선은 칼 크로포드(좌익수)-후안 유리베(3루수)-A.J. 엘리스(포수)-류현진(투수)로 꾸려졌습니다.

 

 

클레이튼 커쇼 보복구 영상 보기 (링크 클릭)

 


류현진 경기 공중파 중계 어디? 류현진 경기 인터넷 중계 어디?

 

한편 LA 다저스의 2014년 류현진 경기 중계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MBC와 SPOTV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MBC는 2017년까지 메이저리그 지상파 단독중계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SPOTV는 IPTV 3개 채널, 케이블 채널 1개를 보유한 국내 최고의 스포츠 채널 중 하나로서 메이저리그 중계로 완전히 핫한 채널입니다.

 

스포TV 유투브 중계 보기

 

 

 

 

모바일, 포털 등과의 연계로 언제 어디서나 중계를 볼 수 있는 SPOTV

 

게다가 SPOTV의 경우 SK Btv 모바일을 비롯하여 네이버와 다음과 같은 포털과의 연계를 통해 인터넷과 모바일에서 중계가 진행되고, 아프리카 TV와 유투브 채널에서도 중계가 되어 언제 어디서나 중계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도 요즘은 거의 메이저리그 중계를 TV로 보지 않고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봅니다!! 특히 컴퓨터로 작업을 하면서 스마트폰으로 중계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모바일을 더욱 많이 사용하는 편인데,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나 다음 팟플레이어 등의 어플을 설치만 해 놓으면 충전하면서 바로 바로 모든 메이저리그 경기를 볼 수 있어 너무 편한 것 같습니다.

 

 

네이버 중계 보기

 

 

다음 중계 보기

 

 

 

아프리카TV 메이저리그 중계 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