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애리 이혼, 정애리 재혼, 정애리 전남편 민들레영토 대표 지승룡 누구? 정애리 이혼이유는?

배우 정애리가 민들레 영토 지승룡 대표와 결혼 3년만에 이혼을 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궁금증과 함께  안타까움이 터져나오고 있습니다.

 

지난7월 22일 언론 보도에 따르면, 정애리와 문화공간 ‘민들레영토’의 지승룡 대표가 이혼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교회에서 신앙생활을 함께하며 가까워졌으며, 이후 봉사활동에 대한 신념과 종교적 교감으로 2011년 4월 결혼을 하며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결혼 당시 두 사람 모두 재혼이었으며, 결혼 당시에도 언론에 함구했던 두 사람은 이혼 역시 친한 지인들조차 모를 정도로 조용히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애리 지승룡 이혼 이유는?

 

한편 이날 정애리와 지승룡의 이혼 이후 네티즌들은 두 사람 잘 사는 것 같았는데 왜 이혼했을까하며 이유에 대해 궁금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정애리의 법률대리를 맡은 한 법무법인 관계자에 의하면 정애리가 지난 2014년 1월 지승룡 대표를 상대로 이혼소송을 제기했다며 소송은 4월에 끝났다고 합니다.

 


이후 지승룡 대표는 한 여성지와의 인터뷰에서, 언성을 높이며 싸운 적은 없으나 생활태도나 사고방식에서 가치관이 극명하게 엇갈렸다며, 이 일로 열심히 봉사활동에 매진하고 있는 정애리 씨가 자신의 소신을 펼치는 일에 있어 피해를 입지 않길 바란다고 말하며, 이혼 이유가 성격차이였음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이혼 과정에서 정애리가 먼저 이혼을 요구했으나, 지승룡 대표가 이혼을 원하지 않아 합의이혼에 이르지 못했고, 이에 정애리가 이혼소송을 제기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아래 정애리 사진이에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