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고 졸업사진, 의정부고등학교 졸업사진 완벽 모음! 의정부고 추사랑, 고승덕, 크레용팝, 알파카, 티모, 수아레즈 등등 이색 졸업사진 총집합! 의정부고 교감 누구?

클라라 시구패션, 고승덕 미안하다, 추사랑, 크레용팝, 티모, 마릴린 먼로 등등 온갖 유명한 장면을 패러디한 의정부고등학교 졸업사진이 네티즌 사이에서 폭소와 함께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2014년 7월 2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의정부고 졸업사진’이라는 게시물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습니다.

 

 

공개된 사진속 학생들은 마릴린 먼로 분장, 클라라 시구패션 재현, 거구 크레용팝, 고승덕 ‘미안하다’ 패러디, 수아레즈 핵이빨, 추사랑의 먹방 등 다양한 패러디를 선보였습니다.

 

의정부고등학교는 5년 전 일부 졸업생들이 개성 있는 사진을 찍어 화제가 됐는데, 이제는 하나의 졸업식 문화로 자리잡아 전통 아닌 전통으로 몇몇 선생님들의 반발에도 지속적으로 졸업문화로 자리잡았다고 합니다.

 

 

 

 

게재된 사진 중에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귀여운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추사랑을 패러디한 학생부터 롤의 챔피언 중 하나인 티모,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의 잭 스패로우, 고승덕 변호사까지 다양하고 독창적인 분장을 한 학생들이 재미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의정부고등학교에 따르면 올해 졸업사진 촬영은 7월 21일에 진행됐으며 각 반에서 3~4명가량을 제외한 학생 500여명이 과감한 콘셉트로 졸업사진을 촬영했다고 합니다. 아래 의정부 고등학교 졸업사진 모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