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미진 보이스피싱 어떤 내용? 개그우먼 권미진 블로그 어디? 권미진 다이어트 무엇?

개그우먼 권미진이 보이스피싱 피해를 당한 사실을 고백하며 관련 사기가 또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 달라고 부탁을 했습니다.

 

2014년 7월 23일 새벽 권미진은 자신의 블로그에 "보이스피싱 조심하세요. 다른 사람 이야긴 줄 알았는데 뭐에 홀린 듯.휴. 피해가 없기를 바라며. 저 단단해지는 거겠죠?"라는 제목의 장문의 글을 올리며 보이스피싱 사기를 고백했습니다.

 

 

 

권미진은 블로그 글을 통해, 7월 22일 오후 한시쯤. 스케줄에 가기 전 전화 한 통이 걸려왔다며, 낯선 남자 한 명으로부터 전화를 받았는데, 그 남자는 자신을 수사관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그 남자는 김미진의 명의로 대포 통장이 만들어졌고, 현재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에서 저가 항공으로 항공권을 판매한 뒤 돈을 받고 돌려주지 않은 혐의로 권미진이 가해자로 몰리고 있다고 전하는 말로 사기를 쳤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권미진은 자신은 이미 사기를 당해 수백만원의 돈이 통장에서 빠져나갔고, 이체된 계좌에서도 찾아간 터라 그 돈을 다시 찾을 수 없지만, 돈보다도 제 마음을 어서 빨리 추스리고 싶습니다며, 제발 다시 이런 피해가 없기를 바라며 글을 썼다며, 많은 분들이 이 글을 읽고, 피해가 없길 바란다고 부탁했습니다.

 

권미진 블로그 보이스 피싱 글 전문 보기! (링크 클릭)

 

 

권미진 다이어트 비법 해독쥬스 레시피 어떻게?

 

한편 이번 권미진의 보이스피싱 사기에, 김미진의 다이어트 비법이었던 해독식단, 해독쥬스가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당시 공개된 권미진의 해독쥬스 레시피는 개그우먼 권미진이 KBS 2TV '개그콘서트' 헬스걸 코너에서 살을 빼기 시작하며 몸매 관리를 위해 먹었던 것으로 밝혀지며, 해독주스와 운동 등을 통한 다이어트로 몸무게를 103kg에서 51kg했던 사실과 함께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권미진은 브로콜리, 양배추, 당근, 키위, 바나나, 청포도 등 해독 주스에 들어가는 재료를 소개하기도 했는데, 하지만 식사대용은 아니라며, 식전에 마시는 것이 좋은데, 포만감이 들기 때문에 식사량이 줄게 된다고 설명한 바 있습니다.

 

아래 권미진 해독쥬스 레시피입니다. 그리고 권미진 다이어트 전후 사진 포함 사진 여러장 모아봤습니다. 혹시 다이어트 계획하고 계시다면 성공하시기를 기원할게요!!

 


[재료]

양배추 한 줌, 토마토 1개, 바나나 1~2개, 브로콜리·당근·사과 1~4개씩, 매실청 적당량

 

[만들기]

1. 양배추는 깨끗이 씻어 끓는 물에 넣어 데친 뒤 물기를 짠다.

2. 브로콜리를 적당한 크기로 썰어 끓는 물에 데쳤다 찬물에 헹궈 건진다.

3. 토마토와 바나나, 당근, 사과는 적당한 크기로 썬다.

4. 준비한 재료를 매실청과 함께 블렌더로 곱게 간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