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냉짬뽕 맛집 어디?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경기도 수타5짬뽕 맛집 정보 및 위치 안내

대한민국 대표 맛집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의 고수뎐에서 성남에서 아주 특별한 짬뽕맛으로 고수의 반열에 오른 짬뽕 맛집을 소개해서 짬뽕 매니아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2014년 7월 23일 방송된 SBS 생방송투데이 고수뎐에서는 더위격파용 혼신의 반죽신공으로 냉짬뽕편을 만들어내는 맛집이 소개됐습니다.

 

 

 

방송에 소개된 곳은 경기도 용인시의 수타5짬뽕으로, 이곳의 모든 짬뽕은 수타왕 최강달인으로 불리는 사장님이 직접 뽑은 면발로 더욱 사랑받는다고 합니다.

 

특히 이곳의 모든 짬뽕들은 12시간 우려낸 사골 국물과 천연조미료 위주로 맛을 내 영양면으로 한 끼 식사로 부족함이 없다고 하는데, 이곳에서 여름철이면 손님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는 메뉴는 바로 ‘냉짬뽕’입니다!!

 

 

 

특히 이날 방송에 등장한 고수의 냉짬뽕은 흔히들 생각하는 짬뽕국물이 아니라 냉면육수와 같은 국물에 각종 해산물이 듬뿍 들어 있는 국물로, 이 짬뽕국물도 일반 육수가 아니라 12시간 이상 끓여낸 사골육수를 얼려서 사용해 시원함과 구수함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이곳 수타5짬뽕집의 냉짬뽕을 맛 본 손님들은 무엇보다 가슴속까지 시원해지는 국물맛과 쫄깃한 수타면발에 냉면 매니아들도 짬뽕 매니아들도 모두 좋아하는 최고의 기억을 가지고 돌아간다고 합니다.

 

아래 해파리가 들어가는 씹히는 맛도 좋고, 오징어, 새우 등 해산물도 들어가 있어 특별한 맛을 자랑하는 냉잠뽕 수타5짬뽕집 맛집 정보 및 위치 안내입니다.

 

 

수타5짬뽕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45번길 62-1

031-263-149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