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창의가 전 여자 친구 리사와의 결별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송창의는 2014년 7월 23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송창의의 출현에 역시 질문하면 김구라라고, 김구라는 짓궂게 송창의의 전 여자친구 리사의 이름을 입에 올렸습니다.
김구라는 이날 방송에서, 리사가 예쁘고 그림도 잘 그리고 재주도 많은 친구인데, 내가 딱 좋아하는 스펙을 가져서 지켜보던 친군데 송창의와 사귄다고 하더라고 말하며 질문을 시작했습니다.
이어 김구라는 꽤 오래 사귀지 않았냐고 질문을 했는데, 이에 송창의는 오래 사귀었다고 말했고, 또한 김구라의 좋게 헤어졌냐는 질문에는 좋은 결별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송창의 전 여자친구 리사 누구?
한편 이날 방송에서 송창의의 전 여자친구 리사가 언급되면서 네티즌들은 리사가 누구인지, 리사와 송창의는 왜 헤어졌는지 등등에 대해 궁금해 했습니다.
지난 2013년 7월 언론 보도에 따르면, 뮤지컬계의 공개연인 배우 송창의와 가수 리사가 교제 3년여 만에 결별했다는 보도가 많이 나왔습니다.
송창의와 리사는 지난 2011년 뮤지컬 광화문 연가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으나 지난 2013년 성격 차이로 결별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당시 보도에서 송창의 소속사 관계자는 송창의와 리사가 지난 2013년 5월 결별했다며 두 사람은 서로 응원해주며 친한 오빠와 동생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