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싱크홀 발생 사진 보기! 국회의사당 싱크홀, 잠실 싱크홀, 제2롯데월드 싱크홀, 인천 싱크홀, 노원 싱크홀 등등 싱크홀 사진 영상 모음 및, 싱크홀의 원인 무엇?

경기도 의정부시내 한 인도가 갑자기 약 2미터 깊이로 푹 꺼져 지나가던 시민이 구덩이에 빠져 다치는 싱크홀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경기도 의정부소방서 발표에 따르면 2014년 7월 24일 오후 1시 40분께 의정부시 신곡동 한 아파트단지 앞 인도 일부가 갑자기 2미터 깊이로 꺼져 구덩이에 지나가던 36세 여자 행인 안모씨가 추락해 등을 다쳤다고 합니다.

 

등을 다친 것으로 추정되고 있는 부상자 안씨는 현재 병원 응급실로 이송돼 치료받고 있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의정부 싱크홀 무엇? 싱크홀 발생 원인은?

 

한편 이날 발생한 의정부 싱크홀은 구덩이의 크기가 약 1m x 1.5m가량 되고, 깊이는 약 2m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사고가 난 지점은 아파트단지, 중형 마트, 버스정류장이 있는 곳으로 보행자가 많이 다니는 곳이라고 하네요.

 

현재 의정부 시와 소방 당국은 보행자들이 우회하도록 현장을 통제하고 있으며, 복구 작업을 벌이는 한편 싱크홀 현상이 일어난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래 세계 각국의 싱크홀 및 국내 잠실, 롯데월드, 인천, 노원 싱크홀 사진 등등 모았어요.

 

 

숲을 집어삼기는 싱크홀 영상

 

 

충북 청원 싱크홀

 

 

인천 싱크홀

 

 

제2 롯데월드 잠실 싱크홀

 

 

인천 싱크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