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채영 조문 유채영 장례식장 모습 공개 유채영 빈소 세브란스 장례식장 어디? 김종국, 유재석 등 유채영 조문객 누구? 유채영 마지막 방송, 유채영 최근 모습 보기! 서현추모공원 어디?

2014년 7월 24일 가수 겸 배우 유채영이 위암 투병 중 사망했습니다. 향년 41세, 안타까운 나이여서 더욱 아픔이 큽니다. 남편과 가족들, 그리고 절친 김현주, 박미선 송은이 등이 마지막 순간까지 그녀의 곁을 지켰으며 아쉽게도 유언은 없었다고 하네요.

 

 

 

또한 서울 신촌 세브란스 병원에 마련된 장례식장에는 7월 21일부터 줄곧 병실을 지킨 김현주를 비롯해 오전에 이성미, 박미선, 송은이가 함께했으며, 이외에도 강수지, 송지효, 김숙, 권진영 등이 병문안을 다녀갔다고 합니다.

 

그 외 유채영의 빈소를 찾은 스타 조문객으로는 유재석, 김종국, 윤기원, 라미란, 개그맨 김경식, 박준형 김지혜 부부, 백보람, 신봉선, 홍록기, 탤런트 정가은 등이 방문해 애도를 표했다고 합니다.

 

 

특히 SBS X맨을 비롯해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췄던 유재석 김종국은 굳은 표정으로 함께 빈소를 찾아 조문했다고 합니다.

 

또한 고인이 출연했던 천명을 연출한 이진서PD 역시 조문하며 유채영에 대한 의리를 지켰으며, 이밖에도 이지혜 채정안 정가은 백보람 신봉선 김경석 정종철 박준형 김지혜 부부 김제동 등이 조문했습니다.

 

 

 

 

유채영 장례식 언제? 유채영 시신 안치 서현추모공원 어디?

 

위암 투병 중 사망한 가수 유채영의 장례절차가 공개되었습니다. 유채영 소속사 150엔터테인먼트 발표에 따르면,  가수이자 배우 고 유채영의 장례식은 기독교식 3일장으로 진행되며, 발인은 2014년 7월 26일 토요일 오전 7시 40분에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어 유채영의 시신은 인천 화장장에서 화장한 후 서현추모공원에 안치될 예정이다고 합니다. 소속사는 남편과 가족들이 마지막 순간까지 그녀의 곁을 지켰다고 합니다.

 

또한 아쉽게 유언은 없었지만, 안타깝게 생을 마감한 그녀의 생전 밝았던 모습들을 오래도록 기억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습니다.

 

특히 고인이 마지막으로 방송했던 MBC라디오 제작진도 애도를 표했는데, MBC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투병 중에도 밝은 모습으로 MBC 라디오 좋은 주말을 진행하던 유채영씨의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또 항상 최선을 다해 좋은 주말을 함께해 준 유채영 씨 고마웠습니다라고 '라는 글을 올리기도 햇습니다.

 

서현 추모공원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용미리 753-9

 

유채영 빈소 스타 조문 행렬 이어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