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장어직판장 파주 통일수산 장어직판장 맛집 정보 및 위치 안내

2014년 7월 25일 어후 방송된 대한민국 대표 맛집 프로그램 SBS 생방통투데이 돈의 맛 대박신화에서는 장어구이를 소개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곳은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통일수산 장어직판장으로, 국내산 민물장어이지만, 650g 에 65000원으로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어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고 명성이 자자한 곳입니다.

 

 

경기도 파주는 대표적인 장어구이 맛집 반구정을 으뜸으로 장어구이집이 아주 많이 포진되어 있는 곳인데, 반구정의 장어구이가 맛은 있는데 너무 가격이 비싸서 일반인들이 접근하기가 용이치 않는데, 이곳 장어직판장은 저렴한 가격이 무엇보다도 매력적입니다.

 

통일수산 장어직판장이 장어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이유는 직접 장어 양식장을 운영하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장어구이를 주문하면, 잘라진 장어가 아닌 한마리가 통으로 나와서 직접 손님들이 전기판에 구워서 익었을 때 스스로 잘라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구운 장어를 소스에 찍어먹거나 상추에 싸서 먹으면 됩니다.

 

또한, 손님들이 발길을 끊을 수 없는 이유 중 하나는 장어구이를 시키면 서비스로 나오는 장어탕때문이라고 하는데, 메기 매운탕 못지 않게 얼큰한 장어탕 역시 이곳 통일수산의 대표 메뉴라고 합니다. 아래 위치 안내입니다.

 

장어직판장 통일수산

경기도 파주시 월롱면 통일로 838-2

031-374-335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