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라 박지성 결혼식 참여! 박지성 에브라, 히딩크 대박 사진 보기! 박지성 결혼식 주례 황영기 누구? 박지성 결혼식 하객 사진 총집합!

파트리스 에브라가 의리를 과시하며 예상을 깨고 절친 박지성의 결혼식에 참석을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히딩크와 에브라가 박지성의 결혼식을 지켜보는 대박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에브라는 2014년 7월 27일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비공개로 진행된 박지성과 김민지 SBS 전 아나운서의 결혼식에 참석했습니다. 에브라는 플라워 세리머니에 참여해 박지성의 결혼을 축하한 것입니다.

 

 

비공개로 진행된 이날 결혼식의 주례는 과거 KB 국민지주 회장, 우리은행장을 거쳐 현재는 차병원그룹 부회장을 맡고 있는 황영기 부회장이, 사회는 사랑의 오작교 역할을 한 배성재 SBS 아나운서가 맡았습니다.

 

박지성-김민지 커플의 결혼식에는 스포츠, 연예계 스타들이 참여해서 결혼식을 빛을 내줬다고 합니다.

 

 

 

이날 박지성 결혼식에는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을 비롯한 박찬호 박태환 이근호 안정환 등 스포츠 스타들이 총출동했습니다.

 

연예계에선 골드미스 방송인 박소현을 비롯해 배우 이병헌, 가수 싸이 등 각 분야의 연예인들도 대거 참석했습니다. 아래 하객 사진 모았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