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닷컴 워킹 데드 시즌3 베스트 좀비 킬 움짤 대방출!

'워킹 데드'의 전 시즌에 비해 압도적으로 많은 좀비와 그에 걸맞는 압도적으로 잔혹하고도 짜릿한 좀비 킬을 선보였던 AMC 대표 드라마 '워킹 데드' 시즌3 종영을 맞이하여 TV닷컴에서는 '워킹 데드' 그간의 스토리 정리와 함께 각종 좀비 킬 움짤을 공개했다. 뭐 이 정도면 크게 스포일러가 안 될 수도 있으니 감상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참고로 저는 글렌의 분노의 이글 이글 콰짘콰직 짓밟는 신발샷이 가장 좋았답니다! 아주 그냥 스트레스가 팍팍 풀리는 게 ㅋㅋㅋㅋㅋ)

 

 

 

 

 

 

 

 

1. 대럴의 스바루 SUV 트렁크 킬링 샷!

 

 

한치의 말설임도 없이 바로 그냥 트렁크 문짝을 내리 찍어서 워커의 뇌수를 죄다 뽑아버리는 대럴의 저 잔혹하면서도 아름다운 천사의 테제 스바루 트렁크 샷! 

 

 

 

2. 마르티네즈의 원 핸드 홈런 킬링 샷!

 

 

캬 왕년에 만화 '공포의 외인구단'에서 외팔이 최관이 한 손으로 저렇게 쳐대도 안타니 홈런이니 마구 마구 나왔는데 우리의 마르티네즈 ㅋㅋㅋㅋㅋ! (저놈 저놈 좀비 머리를 아주 짓이겨놓고 웃는 모습이 ㅋㅋㅋㅋㅋ)

 

 

 

 

3. 글렌의 이글 이글 분노의 신발 짓밟기!!!

 

 

이래 저래 시즌3에서 마음고생이 심했던 글렌, 할 수 없죠 뭐 저렇게라도 스트레스를 풀어야지 괜히 애먼 사람들한테 화를 안 내게 되겠죠. 하지만 그래도 저건 저건 ㅋㅋㅋㅋㅋ  무슨 썩은 배추 짓이기는 것도 아니고 좀 너무했다는 느낌도 ㅋㅋㅋ

 

 

 

 

4. 릭의 엽기 좀비 페이스 박피 시술!

 

 

AMC '워킹 데드' 제작진이 스타즈 채널의 '스파르타쿠스' 시리즈를 봤나 봐요. 왜 그 '스파르타쿠스: 아레나의 신'에서 지하 결투장에서 엽기 결투사놈이 죽이고 얼굴 거죽을 필링해대는 그 장면 ㅋㅋㅋㅋㅋ!

 

 

 

 

5. 안드레아의 충치 시술!

 

 

미끼 좀비를 만들기 위해 돌 위에 이빨을 대 놓고 안드레아가 발로 짓이겨서 아예 이빨 전체를 다 부셔버리는 이 장면도 아주 아주 짜릿했죠! ㅋ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