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결혼식 사회 배성재 아나운서 별명 배거슨 이유는? 박지성 유재석 참여?

축구선수 박지성과 김민지 아나운서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두 사람의 결혼식 하객은 물론이거니와, 결혼식 사회를 맡았던 아나운서 배성재의 별명이 배거슨 이 된 이유, 박지성 결혼식에 참석했다는 유재석 사진 좀 볼 수 있을까 하는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박지성과 김민지 커플은 2014년 7우러 27일 오후 서울 광장동 W서울워커힐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비공개로 진행된 결혼식 사회는 배성재 SBS 아나운서가, 축가는 김민지의 동기 아나운서인 김주우가 진행했습니다. 주례는 황영기 차병원그룹 부회장이 맡았습니다.

 

또한 이날 결혼식에는 두 사람의 가족과 친척은 물론 다양한 유명인사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는데, 해외에서도 인기 있는 가수 싸이와 배우 이병헌, 축구 동료들인 최용수 FC서울 감독, 전 축구선수 안정환은 부인 이혜원씨와 함께 참석했습니다. 히딩크 전 한국 국가대표 감독과 절친 에브라가 직접 플라워 세레머니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전 야구선수 박찬호, 수영선수 박태환 등 다양한 분야의 인사들도 참석해 눈길을 끌었습니고, 결혼식에 앞서 박지성의 아버지 박성종씨는 신랑 신부 모습을 공개하지 않은 점에 대해 양해를 구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아래 배성재 아나운서가 배거슨이 된 동영상입니다. 올드 트래포드에 가서 퍼거슨 따라하기를 했던 게 이유였죠 ^^ (아, 참 유재석은 런닝맨에 박지성이 출연하게 된 계기로 결혼식에 초대를 받아서 참석했다는데 언론에 사진은 공개되지 않았네요.)

 

배성재 아나운서 배거슨이 된 이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