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패치, 4.13패치 업데이트 내용은? 롤 점검, 롤 패치노트, 롤패치 내용은?

롤점검 소식은 언제나 인기와 관심을 한몸에 받네요. 2014년 7월 31일 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줄여서 이걸 LOL, 즉 롤이라고 부르죠!)를 제작하고 서비스하는 라이엇게임즈는 롤점검을 위해 오전 4시 30분부터 랭크 큐, 로그인 큐 비활성화를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오전 6시에 서버를 완전히 다운시킬 예정이라고 공지했습니다.

 

이번 롤점검은 서버 안정화 및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것이라고 하는데, 롤점검 시간은 7월 31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약 7시간 동안입니다. 롤점검 시각에는 모든 게임이 종료되며 진행 중이던 게임은 기록이 남지 않게 됩니다.

 

 

 

 

롤점검과 관련해서 게임 유저들 사이에서 최근 북미 서버에 적용된 4.13 롤 패치를 적용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 중론인데, 그러나  현재까지 롤 패치 업데이트 내역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게임 이용자들은 이번 롤점검으로 챔피언 소나가 리메이크되고 연미복 이즈리얼과 연미복 바이 신규 스킨이 추가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기도 합니다.

 

 

 

 

라이엇게임즈는 이번 롤점검과 동시에 현의 명인 소나의 리메이크를 집행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를 통해 소나의 기본 외형은 물론 현재까지 출시된 모든 스킨이 바뀌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리메이크로 외형만 바뀌는 것이 아니라 스킬 효과와 챔피언 성능에도 많은 변화가 있는 것입니다.

 

반면 모델링 변경으로 출시가 미뤄진 스킨 인간사냥꾼 케이틀린은 이번에도 출시되지 않을 전망입니다.

 

 

 

 

또한 이와 함께 테스트 서버에 먼저 공개됐던 신규 스킨 연미복 이즈리얼과 연미복 바이도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이번 롤점검으로 4.13 롤패치와 함께 한국 서버에 업데이트될 연미복 이즈리얼은 깔끔한 정장 차림이 인상적입니다. 이는 연미복 제이스 이후 약 반년 만에 출시되는 연미복 시리즈 스킨입니다.

 

다만 연미복 이즈리얼은 750RP에 판매되는 저가형 스킨으로 외형 외에 이펙트 변화가 없습니다. 연미복 바이 또한 750RP 저가형 스킨으로 외형 외에 스킬 이펙트의 변화는 없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