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선형 미스코리아에서 교수 됐다! 궁선영 결혼, 궁선영 남편 누구? 궁선영 대학 어디? 궁선영 교수 사진 공개! 궁선영 미스코리아 영상 보기! 미스코리아 김성희, 장윤정 근황은?

2014년 8월 5일 오전 방송된 KBS2 여유만만에서는 톱스타가 된 미스코리아 5인에 대한 소개와 근황이 궁금한 역대 미스코리아 3인에 대한 이야기가 전파를 타며, 여러 유명 미스코리아 출신 연예인들이 언급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톱스타가 된 미스코리아로는 배우 김성령, 고현정, 염정아, 김남주, 손태영 등이 언급됐고, 또 근황이 궁금한 미스코리아로는 김성희, 장윤정, 궁선영 등의 이름이 거론됐습니다.

 

 

 

이날 출연한 1979 미스코리아 선 배우 홍여진의 발언에 따르면, 당시 궁선영은 신세대였는데, 고상한 스타일이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MC들은 궁선영이 아직 미혼이라는 이야기가 있던데, 결혼은 했는지, 결혼을 했다면 남편은 어떤 분인지에 대해 궁금증을 드러냈고, 현재 궁선영이 교수가 되어서 대학에서  강의도 하고 지내시는 걸로 알고 있다는 발언이 나와 시청자들을 깜짝 놀래켰습니다.

 

 

 

궁선영은 지난 1998년 연예계 은퇴 후 박사 학위를 취득하고 현재 교수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궁선영은 미스코리아 당시 이화여대 사회학사 석사과정에 있었는데, 석사 과정을 마치고 모교 및 여타 대학에서 강사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또한 궁선영은 지난 2009년 아파트 광고로 깜짝 등장했지만 연예계에 복귀하지는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광고는 롯데캐슬 명풍 아파트 광고였습니다. 궁선영이 이화여대 출신의 명풍 미녀라서 썩 어울리는 광고였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궁선영 미스코리아 영상

 

 

 

 

근황이 궁금한 역대 미스코리아 3인에 궁선영, 김성희, 장윤정 꼽혀!

 

이날 방송된 KBS2 여유만만에서는 2014 미스코리아 김서연, 신수민, 이서빈, 백지현, 류소라, 김명선, 이사라와 1979 미스코리아 선 홍여진, 1994 미스코리아 미 김예분이 출연해 역대 미스코리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날 방송은 근황이 궁금한 역대 미스코리아 3인에 김성희 장윤정 궁선영을 뽑았는데, 궁선영은 미스코리아 진으로 당선된 후 특유의 입담으로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연예 활동을 시작하며 큰 인기를 끌었지만, 그러나 다재다능한 모습에도 돌연 연예계를 은퇴하고 다시 학교로 돌아가 학사 학위를 취득한 후 교수로 활동중인 것이 밝혀졌습니다.

 

 

 

또한 김성희는 미스코리아 출신 1호 연예인으로, 1982년 음반을 내면서 신인가수상을 받았습니다. 가수, 연기자 등 다방면으로 활동했지만 극성팬이 몰래 한 혼인신고에 상처받아 은퇴했습니다.

 

이후 김성희는 사업가 이승원 씨와 결혼해 미국에서 아들 셋을 키우며 생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미스코리아 당시 서구적인 마스크에 바비인형 몸매로 인기몰이를 했던 장윤정은 한국 미스코리아 최초로 미스 유니버스에 입상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미스코리아로 연예계에 입문한 장윤정은 방송 활동을 이어가다 결혼을 했으나, 결혼생활 2년 만에 파경을 맞이하고 방송에서 자취를 감추기도 했습니다. 아래 사진 모았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