궈메이메이 비키니 사진 동영상 보기! 궈메이메이 중국판 된장녀 국제 매춘 화대 스캔들 무엇? 중국된장녀 궈메이메이 섹시 사진 모음!

통장잔고가 8000억이라고 했던, 중국판 된장녀 오브 된장녀 궈메이메이가 축구도박에 이어 매춘 혐의를 받으며 중국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논란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4년 7월 11일 중국 인민일보 등의 언론은, 8월 6일 상하이 공안당국은 인터넷 축구도박단 10여 명을 체포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적발된 한 도박사이트의 전체자금은 2천400만 위안, 우리나라 돈으로 약 40억원에 달했다고 하네요.

 

근데 특히 이른바 궈메이메이 사건과 함께 중국판 된장녀로 유명해진 궈메이메이가 지난 이날 함께 축구도박 혐의로 체포된 사실이 공개되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것입니다.

 

 

 

 

궈메이메이 사건 무엇? 홉십자회 고급 관리 궈메이메이 누구?

 

궈메이메이 사건은 이른바 중국의 미모의 한 여성이 2011년 자신을 한국의 적십자에 해당하는 홍십자회 고급 관리라고 소개하면서, 인터넷에 고급 스포츠카와, 별장, 명품 가방을 자랑하는 사진을 올려 홍십자회의 신뢰도를 바닥까지 끌어내린 사건을 뜻합니다.

 

이 사건 이후 홍십자회의 기금 유용 의혹이 제기됐고 홍십자회는 이 여성과 아무런 관계가 없다며 사건 조사를 종결했지만, 궈메이메이는 종종 명품으로 치장한 자신의 모습을 인터넷에 올리면서 인터넷 스타급에서 중국 특급 연예인급 조명을 받아왔습니다.

 

 

 

근데 중국 공안측은 궈씨의 축구 도박 자금출처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그동안 궈메이메이가 매춘행각을 벌여왔다는 사실을 밝혀내기도 했습니다.

 

궈메이메이는 한 연예기획사와 계약을 맺고 야간공연이라는 명목으로 출장매춘을 벌였는데, 베이징의 한 단골손님은 하룻밤에 30만 홍콩달러, 우리나라 돈으로 약 4000만원의 화대를 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베이징의 구치소에 수감돼 있는 궈메이메이는 구치소에서 나가면 다시는 도박을 하거나 사치를 자랑하지 않겠다고 눈물을 흘리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궈메이메이는 후난성 이양 출신으로, 사기 전과가 있는 아버지와 사우나를 경영하는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는데,  이모는 매춘 때문에 처벌을 받은 적이 있고 외삼촌은 마약을 팔았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아래 궈메이메이 관련 동영상 및 사진이에요.

 

궈메이메이 동영상 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