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성신 사망! 박성신 사망 이유 무엇? 박성신 남편 임인성 누구? 가수 박재란 누구? 한번만 더 이승기, 한번만 더 박성신 동영상 듣기

1990년대 대중가용 히트곡 '한번만 더'를 부른 가수 박성신의 갑작스러운 사망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향년 46세입니다.

 

2014년 8월 9일 관련 보도에 따르면, 가수 박성신이 갑작스레 세상을 떠났으며 정확한 사인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박성신의 제자 차영하 씨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평소 심장이 좋지 않았다며 갑작스러운 사망에 대해 눈물을 흘리고 있습니다.

 

 

 

 

 

가수 박성신 누구? 가수 박재란 누구?

 

갑작스런  사망 사고가 들려온 가수 박성신 씨는 산너머 남촌에는 등으로 유명한 가수 박재란의 딸이며 1988년에 제9회 강변가요제에서 비오는 오후라는 곡으로 가창상과 장려상을 받으며 데뷔한 가수입니다.

 

1990년에 발매된 대표곡 한번만 더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그 해 대한민국 영상 음반대상 골든디스크 신인상을 수상하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후 한번만 더는 핑클, 마야, 나얼, 이승기 등 후배 가수들에 의해 리메이크되기도 했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끈 곡이었습니다.

 

하지만 이후 활동은 다소 적적했던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데뷔 앨범을 내고 이듬해인 1991년 2집 앨범 크림 하나 설탕 하나가 대중가수로서 고인의 마지막 앨범이며, 이후 지난 2009년과 2011년 헤아릴 수 없는 기쁨이란 제목의 CCM 앨범을 두 장 냈습니다.

 

박성신은 2006년 이승기가 한번만 더를 리메이크해 가요계를 휩쓸자 그 해 연말 SBS 가요대전에 이승기와 합동 무대를 가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이승기 한번만 더 노래 듣기 (링크 클릭)

 

 

 

가수 박성신 빈소 어디? 발인 시간은?

 

한편 가수 박성신의 빈소는 카톨릭대학교 대전 성모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2014년 8월 10일 오전 7시, 장지는 충북 진천 정수원입니다.

 

박성신 발인식은 가족과 제자들이 참석해 기독교 식으로 경건하게 진행됐는데, 가수 박성신의 남편인 임인성 목사는 박성신이 가난한 목사의 아내로 방송을 하지 않고 지냈다며, 아이들을 가르쳐보는게 어떻겠느냐는 제안을 받고 실용음악에 관련된 일들을 하며 문제 아이들을 만나 음악을 통해 변화가 생기는 걸 보고 보람을 많이 가지고 있었다고 고인의 생전 모습을 회상했다고 합니다.

 

 

 

또한 지난해인 2013년부터 아내가 욕심을 갖고  가요 앨범을 준비해 올가을 발표할 예정이었는데, 앨범 발표를 못하고 갔다고 말한 뒤 오빠 동생으로 만났는데 처음부터 사랑했고, 지금도 미안하고 사랑한다는 말 밖에 해줄 게 없다며, 목사일 때문에 못 해준게 너무 많아 미안하다고 말하며 결국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아래는 고 박성신 가수의 대표곡인 한 번만 더 동영상 및 관련 사진 모았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한번만 더 동영상 

 

1. 멀어지는 나의 뒷모습을 보면은

떨어지는 눈물 참을수가 없다고

그냥 돌아서서 외면하는 그대의

초라한 어깨가 슬퍼...

이제 다시 볼수 없을거란 인사에

나의 눈에 고인 눈물방울 흐르고

그대 돌아서서 외면하고 있지만

흐르는 눈물을 알아...


이렇게 쉽게 끝나는 건가

이것이 우리의 마지막 모습인가

Hey...한번만 나의 눈을 바라봐

그대의 눈빛 기억이 안나

이렇게 애원하잖아

Hey...조금만 내게 가까이 와봐

그대의 숨결 들리지 않아

마지막 한번만 더 그대의 가슴에 안기고 싶어


2. 이뤄질수 없는 사랑이라 느껴도

헤어져야 하는 사랑인줄 몰랐어

그대 돌아서서 외면하는 이유를

말하여 줄수는 없나...


이렇게 쉽게 끝나는 건가

이것이 우리의 마지막 모습인가

Hey...한번만 나의 눈을 바라봐

그대의 눈빛 기억이 안나

이렇게 애원하잖아

Hey...조금만 내게 가까이 와봐

그대의 숨결 들리지 않아

마지막 한번만 더 그대곁에 잠이 들고 싶어...

Hey...한번만 나의 눈을 바라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